티스토리 뷰

슬기로운 생활

은소소의 향수 선물

_hanry_joe_ 2021. 9. 3. 08: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지난 22일이 제 생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는 동생이 정말 고맙게도
정성이 담긴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받은 선물을 향수였어요. 정말 센스 가득한 선물이었습니다.

 



선물박스는 심플하고 깔끔했습니다.
처음 느낀 것은 소소하면서 정성스러운 선물을 하기 딱 좋을 것 같았어요.




가방 마음에 들었던 것 엔틱 한 느낌의 포장이었습니다. 모던한 것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노끈으로 묶어 놓은 것도 엔틱 한 느낌이 들어 더 유니크한 분위기를 내주는 것 같았습니다.




그 이유 때문인지 더욱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이었네요~^^




상품 내부에는 향수 본 제품과 공병 그리고 생일 축하 문구가 적힌 손편지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향수 선물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 오픈하자마자 나는 시원한 우디 향이 올라왔습니다.
향수 제품의 향이 아닌 내부 쿠션에도 살짝 다른 향을 뿌려놓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 오픈하자마자 나는 향긋한 향기 덕분에 선물의 기쁨은 배가 되었던 같습니다.


 


제품을 직접 써보니 자극적이지 않은 향이라 향수는 물론 차량용 디퓨져로도 아주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향이었습니다. 다양한 사용처인 만큼 선물할 수 있는 폭도 넓어질 것 같습니다~^^

공병 디자인도 심플했고,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로고가 있어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연인이나 친구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센스 있어 보이는 선물로 추천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eunsoso

 

은소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의 하루에 따스한 온기를,

smartstore.naver.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