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위례 스타필드에 있는 작은 프랑스

파리 공방에 다녀왔습니다-!

 

프랑스 느낌으로 꾸며놔서 파리 공방인가 봐요!!

문 앞에 작은 에펠탑이 눈에 띄네요!

 

 

처음에는 입구가 어딘지 못 찾았어요...ㅋㅋㅋ

 

 

 

그런데 찻잔 선반이 문일 줄이야 ㅋㅋㅋ

거대한 선반을 열고 들어가니 내부는 더 이쁘더군요 ㅎㅎ

 

 

매장은 넓고 인테리어는 모던하면서 고급스럽게 꾸며 놓았어요 ㅎㅎ

그리고 딱 들어갔을 때 들리는 잔잔한 재즈음악이 더욱 분위기를 좋게 만들고 있었어요!

 

 

찻잔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네요 ㅎㅎ

둘러볼 때 느낀 거지만 카페가 아닌 고급스러운 찻집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이 와인잔은 에펠탑에 와인을 담아 마실수가 있어서

분위기 낼 때나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엽서도 있었는데 엽서는 레트로 하면서 감성 있게 보여서 찍어 봤어요 ㅎㅎ

 

 

 

이 머들러는 에펠탑 장식이라 이쁘네요 ㅎㅎㅎ

정말 하나 가지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참았어요 ㅎㅎ

 

 

벽면에는 온통 프랑스 배경의 캔버스 사진이었는데 너무 이뻐서 하나하나 다 찍고 싶었는데

자리마다 사람들이 있어서 없는 쪽만 찍었어요 ㅜㅡㅜ

 

파리 공방은 브런치 카페예요.

그래서 커피나 차 종류뿐만 아니라 샌드위치나 피자 그리고 샐러드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주문은 파리 공방 시그니쳐 티인 제주청에 물들다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브라우니 하나로 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는데요!!

제주청에 물들다는 청귤차와 히비스커스 티를 잘 혼합해서 만든 차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브라우니도 위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얹어서 먹으니 훨씬 시원하고 달고 맛있었어요 ㅎㅎ

 

 

 

제주청에 물들다 티가 조명에 비치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마지막으로 한컷 찍었어요 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