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ㅎㅎ 이번 할로윈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뜻깊고 뜨거운 할로윈을 보냈습니다!

 

 

난장판이죠?? 여기가 어디냐면 바로오 혼자 사는 친구 놈 집입니다.

딱 봐도 친구들 아지트겠죠??ㅎㅎ

코로나 방역차원에서 저희 친구들은 집에서 할로윈 홈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다-!

 

 

소품들을 사서 하나하나 준비를 했어요!

자잘한 게 많아서 시간도 엄청 걸렸어요 ㅎㅎ

사실 준비하는데만 2일이 걸렸어요!!

 

준비도중 소품을 쓰고 사진도 찍었어요!!

 

테이블도 빨간색 물감을 이용해서 더욱 생동감 있게 꾸몄습니다!!

 

 

 

이제 어느 정도 룸 꾸미가 거의 다 되었어요!!

 

 

 

드디어 분장 시작입니다 ㅎㅎㅎ

이쁘게 생긴 이분이 우리 친구들 중에 미대를 나온 분인데

와~~ 진짜 손이 금손입니다!!

 

 

 

본인 꺼 분장도 하고 친구들도 분장해주고 ㅎㅎ

 

 

 

이 친구분은 화장을 잘하셔서 여장으로 준비해온

친구 놈을 화장해주고 있어요!!

한 명 한 명씩 화장과 분장을 하는 게 정말 쉬운 일이 아니더군요..

시간도 엄청 걸리고 분장해주는 친구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그 와중에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하나 도착을 해서 어느덧

테이블이 꽉 찼어요!! 그리고 준비도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 친구는 분장과 아주 잘어울리게 주막밥을 만들고 있네요 ㅎㅎ

이친구 컨셉은 타인은 지옥이다 아줌마 컨셉인데

너무 웃기게 되었어요 ㅎㅎㅎㅎ

 

 

분장이 한 명 한 명 완성되감에 따라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도 한 장씩 늘어나네요 ㅎㅎㅎ

 

 

크~~ 제 친구지만 정말 금손입니다 ㅎㅎㅎ 너무 잘되었어요!!

 

 

드디어 본격적으로 사진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1. 최쏘

컨셉은 자살한 전교 2등 컨셉입니다. 분장이 너무 잘돼서

실제로 귀신 보는 것 같아 오줌을 지릴뻔했습니다 ㅎㅎ

특히 이사진은 좀 많이 소름 돋네요 ㅜㅜ

 

2. 채퐈(금손 소유자)

컨셉은 좀비 간호사, 혹은 할리퀸 간호사 버전이에요

너무 잘 꾸민 것 같아요 ㅎㅎ 무섭기보단 좀 섹시해 보이네요 ㅋㅋ

 

 

저 실밥을 한 땀 한 땀 다 붙인 거예요...ㅎㅎ 열정이 아주

넘치는 우리 친구 ㅎㅎ 할로윈 파티 1등 공신입니다

 

 

 

3. 엘사

컨셉은 말레피센트!!

정말 잘되었어요!! 채퐈와 최쏘가 공들여서 만든 분장인

만큼 정말 리얼하게 잘 나왔네요!!

 

 

악마 버전 도 너무 잘 나왔어요 ㅎㅎ

 

 

 

이건 파라오 버전!! 솔직히 헨리보다 더 잘 어울리는 파라오 모습입니다!!

 

 

마녀 버전도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

 

4. 윤쏭

컨셉은 할로윈의 마스코트인 마녀입니다.

역시 마스코트답게 정말 잘 어울리네요ㅎㅎ

 

악마와 마녀랑 한컷 찍었는데 할로윈같네요 ㅎㅎㅎ

 

 

 

미녀 귀신 4인방들 모여서 한컷 찍었어요~!

 

 

 

그다음은 남자 귀신들입니다.

 

5. 은이

컨셉은 타인은 지옥이다에 나오는 아줌마 컨셉입니다.

근데 무섭지가 않아요 ㅋㅋ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ㅋㅋㅋ동네 아줌마 같아서 푸근합니다.

 

 

악마도 잡아주니 너무 착한 거 아닌가요 ㅎㅎ
아니면 너무 잔인한 걸까 용 ㅜㅜㅜㅋㅋ


6. 헨리

컨셉은 이집트 파라오 해골 버전입니다.

이렇게 보니 저는 파라오보다는 스핑크스처럼 보이네요..ㅋㅋ

 

그래도 의상이 반짝반짝거려서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아요!!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머싯네용 ㅎㅎㅎㅎㅎㅎㅎ

 

 

7. 짠짠 (홈파티 1등 공신)

컨셉은 악마입니다. 그런데 다른 친구들은 충치세균 같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그 말에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원래 날씬한 친구라서 정말 잘 어울네요!

그리고 이 친구가 장소를 제공해준 할로윈 파티 1등 공신입니다 ㅎㅎㅎ

 

남자 3명 이서도 한컷 촥~!

 

 

마지막으로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7명이 모이니 비로소 할로윈의 완성입니다.

 

 

그리고 이제 본격적인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엘사 은이 생일 축하하고 최쏘 취업 축하해!

 

 

 

파티답게 음식을 푸짐하게 준비했어요.
다 못 먹어서 남은 것들은 포장해서 각자 가지고 갔어요 ㅋㅋㅋ

 

정말 정말 소중한 우리 친구들아 정말 사랑하고 같이 있어줘서 너무 고마워!앞으로도 긴 시간 동안 잘 부탁해!!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