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주일 뒤에 친구가 결혼을 해서 오랜만에

머리를 하러 왔습니다.

 

여기는 바로 어반 트렌드 서현 로데오점

매장 분위기가 시원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이날은 볼륨 매직을 하러 갔습니다.

먼저 매직을 하기 전에 커트를 하고 나서 사진을 찰칵~!

 

 

 

 

 

 

 

 

전체적인 가격은 싼 편은 아니에요.

다만 저는 이전에 머리를 해주셨던 디자이너 선생님이 이쪽으로 이직을 하셔서

같이 따라온 케이스입니다 ㅎㅎㅎㅎ

 

 

 

 

 

 

 

먼저 머리를 커트를 하고 나서 매직 약을 바르고 나서 열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열처리하는 중에 심심하지 말라고 차와 간식을 내어주는 센스!!

 

차는 아메리카노, 그린티, 오렌지주스, 레몬청이 있는데

전 따뜻한 레몬청으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누네띠네도 있었네요 그냥 쿠키인 줄 알았는데 까 보니 개이득!!

 

 

 

 

 

 

 

 

열처리 후에 모습입니다.

이제 중화를 하고 고대기로 당겨야해욯ㅎㅎ

괜스레 디자이너분께 미안해집니다.

제 머리는 시간이 좀 많이 걸리거든요 곱슬이 십해서...ㅋㅋ


 

 

 

 

 

어반 트렌드는 멤버십 시스템이 있는데요

남성의 경우 20만 원을 충전하면 커트가 1회 무료입니다.

커트 1회까지 치면 11번 정도 커트할 수 있는 가격인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1년에 5- 6번 정도 볼륨 매직을 하는데 1회당 11만 원이니 66만 원 정도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자유이용권 가격을 보니 그냥 결제를 할까 하다가 결혼식이 두 개나 있어서 일단 결정을 미웠습니다.

나중에 다시 한번 생각을 해봐야겟어욯ㅎㅎ

 

 

 

 

 

 

 

가격표는 이 정도밖에 붙어있질 않네요~!

하지만 맨 아래쪽에 가격표를 따로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이제 머리가 다 끝났습니다!!

이번에는 엄청 잘 펴진 것 같아요!!!

시간을 3시간이나 투자한 만큼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이날로부터 2일 동안 머리를 감으면 안 되는 거만 빼면 너무나 좋은 결과네요!!

이제 정장만 사면 끝입니다~!

 

 

 

 

 

 

 

 

결제는 지역화폐도 사용 가능합니다.

묵혀둔 지역화폐 있으시다면 요긴하게 사용해보세요!!

 

 

 

 

 

요즘에는 잦은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예약하시고 가시길 권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