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기로운 생활

2020년 정기 건강검진

_hanry_joe_ 2020. 9. 28. 1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주는 건강을 측정하는 주라 엄청 바빴답니다.

그리고 병원비 또한 많이 썼어요~! 물론 실비로 어느 정도

보상은 받았지만요 ㅎㅎㅎㅎ

 

이번 정기검진은 분당 필립메디컬센터에서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시행하는 정기검진이라 부담 없이 갔습니다.

다만 전날 밤 10시부터 아무것도 먹지 못해서 검진받는 내내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아침 8시쯤 도착한 분당 필립메디컬센터입니다.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입구에서 체온 측정과

방문자 명단을 작성해야 진입이 가능합니다.

 

 

 

이번 검진항목은 기본검사, 뇌-신경, 순환기, 소화기, 남성의학,

혈액, 내분비, 신장 요로, 근골격, 스트레스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다만 이번 검진에는 코로나 사태 때문에 호흡기 검사는 빠졌습니다.

 

 

 

아침 8시 방문해서 끝난 시간은 12시 30분쯤에 끝이 났습니다.

4시간 30분의 장정 끝에 이미 녹초가 되어버린 저는 아~ 나가서

김밥이라도 사 먹어야겠다~~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수납을 다 하고 나서(회사에서 해주는 거라 개인적인 결제는

없었습니다.) 직원님이 주는 식사 쿠폰...ㅋㅋ

 

 

8층 식당가로 가면 먹을 수 있다 그래서 1층 수납에서 8층 식당까지

빛의 속도로 엘베 타고 올라갔습니다..ㅋㅋ

 

쿠폰을 주면 죽을 줍니다.

죽은 호박죽과 야채죽이 있는데 저는 호박죽보다는 야채죽이

좋아서 야채죽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구성도 나름 좋네요 ㅎㅎ 긴 공복시간에 부담 없는 죽을 주는 센스~!

 

죽을 다 먹고 나면 또 쿠폰을 주는데 1층에 있는

카페 필립에서 무료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줍니다~!

음 건강검진 치고는 너무 후한 대접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썩 좋은 하루였어요~^^

 

여러분들도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라며 건강검진은 1년에 꼭 한 번씩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제 연휴가 얼마 안 남았으니 여러분 모두 연휴를 앞둔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