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응형

투르둘라 보루는 드루이드의 영혼은총을 하기 위한 보루로 드루이드에게 필수적인 보루입니다.

 

디아블로 4, 디아 4, 투르둘라 보루, 투르둘라, 드루이드 영혼 은총, 드루이드 보루

1. 개요

드루이드의 영혼은총을 위한 장소로 영혼 은총을 사용하려면 필수적을 클리어해야 하는 퀘스트입니다. 특히 보스의 난도가 높은 편이라 레벨을 어느 정도 올려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2. 퀘스트 진행

스코스글렌 끝쪽에 위치하고 있고 보루확보 퀘스트는 드루이드 레벨 15 이상이 되면 활성화가 됩니다.
 

 
투르둘라에 도착하니 정체불명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일단 퀘스트 장소로 다시 이동합니다.

 
알 수 없는 환영을 보는 주인공, 환영은 이전에 드루이드 마을이었던 투르둘라는 고대에 증오의 군주 메피스토의 수문장이었던 아스타로트에게 멸망하게 됩니다.

 
환영을 본 이후에 퀘스트가 갱신이 되는데 아래의 지도에 보이는 지점으로 가서 해당 드루이드의 영혼을 해방해야 합니다.

 
도착하니 드루이드 영혼이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방시켜주려고 했더니

 
 
영혼이 미쳐서 주인공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모든 영혼을 이런 식으로 해방시켜 줍니다.

 
중간보스 격인 드루이드의 영혼들도 제법 까다로웠습니다.

 
마지막 드루이드 영혼까지 해방시켜 줍니다.

모든 영혼을 해방시켜 줘도 정체불명의 목소리는 계속해서 들립니다. 

 
이제 정체불명의 목소리를 찾으러 가봅니다.

가기 전에 물약보충을 확인합니다.

아까 보였던 아스타로트의 환영.

 
사실은 아스타로트가 아닌 지옥불 고문관 바일게모트였습니다.

 
보스인 바일게모트는 사실 아스타로트보다 엄청 까다로웠습니다. 중간중간에 계속 잡몹들을 소환하고 패턴은 어렵지 않았지만 한방한방이 아팠습니다.

 
그렇지만 아이템은 거지처럼 주네요.

마지막으로 방랑자의 신단으로 가서 보루를 활성화시켜 줍니다.
 
보루 중에 가장 어려운 보루였던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