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인스타의 광고에 자주 등장하는 옥택연의 다이어트 보조 식품

맨올로지 컷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이나 인스타 등을 돌아다니다 보면 옥택연이

홍보하는 맨 올로지 컷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냥 이렇게만 광고를 하면 넘어갔을 건데 다른 광고도 있었죠?

 

 

 

 

일주일 만에 똥배를 잡고 턱선이 생기는 마법의 약입니다. 

그래서 일주일은 뭐하고 2주 정도 복용을 해보았습니다.

 

 

 

 

 

그전에 구매 인증입니다. ㅎㅎ 전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 로켓으로 자주 이용을 합니다.

4만 원 돈에 120정 한병 구매를 하고 시작을 했습니다.

 

 

생긴 건 깔끔하게 잘 생겼죠?

 
 

 

 

 

 

하루 세 번 2정씩이면 120 정이면 20일분 정도 되네요.

인증을 하려면 체중을 공개해야 하는데 너무 부끄럽네요....

아무튼 복용을 7월 31일부터 시작했으니 시작 전에 먼저 인바디와 체중을 측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뒤가 아닌 한 통 다 비운 20일 뒤인 8월 19일에 다시 체중과 인바디를 측정하였습니다.

 

 

 

체중과 체지방 지수에만 주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결과가 흥미로운데요.

 

 

체중은 83.0kg에서 82.2kg로 0.8kg 감량되었고

체지방은 23.6%에서 23.1%로 0.5% 줄었네요.

 

내장지방은 변화가 없지만

피하지방은 15.8%에서 15.5%

지방량은 19.6kg에서 19kg으로 줄었습니다.

 

 

 

음 일주일 만에 똥배가 들어가고 턱선이 생기는 정도는

아니지만 한 병 다 복용하였을 때 나오는 효과는 있네요.

 

물론 복용하는 동안은 약의 효과를 보기 위해 식단 조절만 하였고

헬스나 pt 등의 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 결과는 그냥 식단 조절로도 만들 수 있는 결과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 정말 효과가 있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도 기능적인 면에서는 가르시니아와 밀크씨슬 그리고

L-아르기닌을 같이 섭취할 수 있어 편리했던 건 맞습니다.

하지만 20일분에 4만 원은 조금 비싼 감이 있네요.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구매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