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는 코디할 때 유용한 앱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코디북이라는 앱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파보겠습니다.

 

 

 

 

 

코디북은 기본적인 쇼핑몰 앱입니다. 그런데 이 앱에는 조금 다른 기능이 있어서 소개를 시켜드리고 싶어 지네요.

 

 

 

다른 쇼핑몰과 다를게 없는듯한 메인

 

 

코디북은 한 가지 아이템으로 여러 코디를 소개해줍니다. 그래서 통 구매를 할 수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는 제가 가진 옷과 가장 비슷한 옷이 있는 코디를 본 후에 있는 옷을 돌려 입는 쪽으로

많이 하고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옷장 기능인데요. 옷들의 이미지가 있는데 이걸로

코디를 조합해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비슷한 류의 비슷한 색의 옷들을 어떻게 하면 더 이쁘게

입을지 아니면 옷을 사고 싶은데 내가 가진 옷과 잘 어울리는지 보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한 것 같아요!

 

 

옷장을 이용하는 방법은 위의 사진처럼 메인화면 왼쪽 상단에 옷걸이 모양을 클릭하시면 옷장으로

들어가져요.

 

 

 

 

옷장 안에는 여러 가지 옷의 종류들과 신발의 종류 그리고 액세서리까지 다 있답니다.

제품군은 40종류 정도 있네요~! 이제 코디를 시작해볼까요?

 

 

 

겨울이니 니트 먼저 꺼내보겠습니다. 니트의 종류가 너무나도 많네요 ㅎㅎ 마음 같아서는 다

구입하고 싶어요!!

 

 

 

 

제가 소유하고 있는 니트는 하늘색 군의 니트라서 가장 비슷한 색으로 꺼냈어요 ㅎㅎ 그런데

하단에 연보라색의 니트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이렇게 맞춰보다가 사고 싶어 질까 봐 걱정이네요!

 

 

 

 

여러 종류의 바지를 맞춰봤지만 검은색 팬츠가 가장 무난하게 잘 어울리네요! 물론 흰색 팬츠도

엄청 잘 어울리는데 흰색 바지는 관리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못 사고 있네요ㅜㅡㅜ

 

 

 

 

거기에 맞는 코트도 꺼내봤습니다. 요즘 추워서 코트로는 안될 수도 있지만 우선 맞춰보니

코트로 했어요. 물론 패딩이나 점퍼류도 있으니 맞춰보실 수 있어요!

 

 

 

그다음으로는 신발도 맞춰봅니다. 신발 역시 여러 종류가 있는데 가장 무난한 스니커즈로 선택!

 

 

 

 

음 혹시 몰라서 여성분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가방도 옷장에 있으니 한번 꺼내 봤어요~!

가방 종류도 엄청 많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백팩만 매고 다니는데 여성의 가방을 보니

가방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되면 여성의 데일리 룩이 완성된 것 같습니다. 이제 새 학기도 시작하는데 대학생들의

패션 걱정을 덜어줄 앱인 것 같아서 좋은 것 같네요~! 물론 중요한 날이나 데이트 약속이 있는

분들도 다음날 무엇을 입을지 맞춰볼 때 아주 유용한 것 같습니다.

 

 

 

 

자신만의 옷장을 만들어서 저장할 수도 있는데요 밋밋한 배경보다는 이런 배경을 넣어서 나만의

옷장을 더 이쁘게 꾸밀 수도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네요^^

 

날이 많이 추운데 어제는 폭설까지 와서 더 추운 겨울인 것 같네요. 그래도 항상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 그리고 코로나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