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이벤트 소식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바로 삼성전자의 2021 세일 페스타 소식인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기간은 2021.01.01~2021.01.31까지로 1달간 진행이 됩니다. 음 이 정도면 지금 결혼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 생각이 됩니다. 물론 이미 결혼을 하신 분들과 백색가전을 바꾸거나 새로 구입 예정이신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밖을 잘 못 나가서 돈을 많이 안 쓰게 되어 오래된 가전을 바꾸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도 환영할만한 소식이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먼저 할인율 best 10을 소개를 해주네요. 

냉장고가 가장 큰 할인율을 보이고 의외로 에어컨이 가장 작은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구입을 많이 하면 할수록 혜택이 발생이 됩니다. 어떤 제품이든 구입만 하면 24만 원의 혜택이 주어지는데 삼성카드 5% 청구할인과 결제금액의 5% 네이버 포인트 페이백이 있네요. 금액은 각 10만 원의 가치가 있는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도 4만 포인트부터

페이백 받을 수 있습니다.

 

 

200만 원 이상 구입 시에는 삼성카드 청구 할인율이 최대 15만 원까지 상승이 되고 마찬가지로 네이버 포인트도 15만 포인트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6만 점부터 주어지네요. 마지막으로 추가되는 것은 75,000원 상당의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증정을 합니다.

 

300만 원 이상 구입 시에는 네이버 포인트는 15만 포인트로 같고 삼성카드 청구할인은 20만 원,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32만 점부터 그리고 정관장 에브리타임 증정과 선착순 400명에 한하여 신세계 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하네요.

 

음 tv만 괜찮은 걸로 바꿔도 혜택을 어느 정도 받을 수 있겠네요!!

 

 

 

냉장고입니다. 냉장고는 김치냉장고와 냉장고 두 가지로 나와있네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은 바로

좋은 냉장고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꼼꼼히 따져보시고 바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모든 아빠들의 로망 티브이입니다. 요즘 티브이들은 화질이 좋아서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대형 인치의 티브이가 거실에 있다는 생각이 들면 저절로 집콕이 될 것 같네요!!

 

 

 

 

건조기와 에어 드레서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집에 lg스타일러가 있는데 정말 편하더군요!!

에어 드레서가 필요하 시다고 생각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하나 들여놓는 것을 강추합니다.

세탁소에 가는 것도 요즘은 조심스러우니 말이죠~!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도 있네요.

 

 

아쉽게도 에어컨은 대부분 품절이네요. 에어컨은 역시즌에 구입하는 게 가장 싸게 구입할 수 있는데 좀 아쉽습니다.

 

 

 

청소기와 공기청정기도 있습니다. 환기하기 추운 요즘은 공기청정기도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남편이나 아이들 생일선물로 게이밍 모니터를 바꿔주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그 밖의 헤드셋이나 휴대폰 액세서리 등도 있네요ㅎㅎ 음 저도 어떤 것이 필요한지 한번 고민해보고 빠꿀 게 있다면 바꾸는 쪽을 생각을 해보려고 합니다. 1년에 한 번밖에 없는 행사라고 하니 구미가

당기네요~^^ 링크는 아래의 이미지를 누르시면 연결이 되니 바로 달려가 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