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어느덧 2020년 이 1장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세월이 엄청 빨리 가는 것 같아 서글프면서도 새해에는 더 좋은 날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네요 ㅎㅎ


오늘은 다가오는 연말정산의 준비 개념으로

뱅크 샐러드의 연말정산 미리보기를 소개해드릴게요~^^

 

 

 

 

 

뱅크 샐러드 정말 편안한 앱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 새로 개설된 연말정산 미리 보기 서비스!!

 

 

 

 

 

 

 

 

먼저 총급여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명세서를 총합해서 입력했어요 ㅎㅎㅎ

 

 

 

 

 

 

 

 

 

그러면 얼마를 더 소비해야 되는지 금액이 나옵니다.

보통 연간 급여의 25%를 사용하면 그 이후부터 소득공제가 시작이 됩니다.

 

 

 

 

 

 

그다음에는 사용한 카드를 연동시켜줍니다.

요즘은 보통 스마트뱅킹을 많이 사용하니 공인인증서는 거의다 스마트폰에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저 또한 카드사 아이디는 잘 모르고 보통

공인인증서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주로 사용하는 카드를 연동을 해준 뒤에는국세청에 들어가 줍니다.

국세청에서는 현금영수증 정보를 볼 수 있으니깐 꼭 하셔서 연말정산이

얼마큼되는지 미리 알아보세요!!

 

 

 

 

그리고 보험사도 연동해줍니다!!
보험도 아주 중요하죠!!
연금보험 종류는 소득공제가 많이 되니까요!!


전부 다 완료 되면 아래 사진처럼 사용된 금액이
집계되어 나옵니다. 참 1년 동안 많이도 쓴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다시 연말정산을 탭 하면 아래 사진처럼 연말정산 미리 보기 결과가 나옵니다 ㅎㅎ

저 같은 경우는 아직 80만 원이나 더 사용해야 합니다 ㅜㅜ


 

 

 

 

 

80만 원을 어디서 써야 될지 모르겠네요 ㅎㅎ

암튼 연말정산 미리보기로 미리 준비해보세요!!

연말정산이 13월의 월급이 되면 좋겠지만 세금폭탄이 될 경우를 대비해서 어느 정도

준비를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2월의 시작 다들 활 시차 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