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여파로 인한 집콕으로 인해 코로나 확진자가 아닌 "살이 확 찐자"가 대량 발생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그중에 하나입니다ㅜㅜ 정말 움직임이 없으니 체중이 빠르게 늘어나는 게 보이네요ㅜㅜ 그래서 저도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마이 비밀 라이킷 저칼로리 도시락~!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3종 10팩으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해보았습니다.

구성은 전주비빔밥과 깻잎 동그랑땡, 무청시래기밥과 버섯 소고기 볼, 알리오 올리오 볶음밥과

어향 치킨입니다.

 

허닭 슬림도시락 리뷰

 

허닭 슬림도시락 리뷰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허닭 슬림 도시락의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저의 살들은 요즘 잔치를 벌이는 중입니다. 점점 더 불어나고 있네요 ㅎㅎ 그나마 이전의 마이 비밀 라이킷 도시락

calm-present.tistory.com

 

 

 

 

 

전주비빔밥과 깻잎 동그랑땡 도시락은 무게 200g에 칼로리는 280kcal입니다.

내용물이 전주비빔밥 50%에 나머지 50%가 찬으로 되어있네요.

 

 

 

 

 

 

무청시래기밥과 버섯 소고기 볼은 무게 200g에 칼로리는 295kcal입니다.

마찬가지로 시래기 표고 밥이 50%고 나머지 50%가 반찬입니다.

 

 

 

 

 

 

알리오 올리오 볶음밥은 205g에 칼로리는 304kcal입니다.

이 녀석은 알리오 올리오 볶음밥이 53.66%로 위의 두 가지 도시락보다 밥이 조금 더 많습니다.

 

 

 

 

 

 

그럼 여기서 감이 안 잡히는 분들을 위해서 햇반과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햇반은 무게 205g에 칼로리는 315kcal입니다. 100% 밥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칼로리가 높네요~!

여기서 햇반과 비교한 것은 보통 식사를 하는 습관이나 양으로 비교해보기 위해서입니다.

일반적으로 햇반 한 개에 여러 반찬들과 국을 곁들여 1끼를 먹으면 포만감이 느껴지죠?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포만감이 많이 느껴질 수도 있는 양입니다. 그런데 다른 반찬들은 안 먹고 햇반만 1개 먹으면 어떨까요? 조금 아쉬운 정도가 아닌 양이 한참 모자랍니다. 위의 도시락들의 양은 그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전주비빔밥부터 보겠습니다. 쌀과 당근, 돼지고기, 깻잎만 국산이고 나머지는 수입산이네요!!

그 밖의 다른 영양정보는 참고해주세요~!

 

 

 

 

 

 

전주비빔밥과 깻잎 동그랑땡 도시락의 조리된 모습입니다.

밥은 성인 기준으로 6~8숟갈 정도 됩니다. 반찬과 같이 먹으면 그나마 양이 좀 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간은 잘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조리는 햇반처럼 비닐을 숨구멍 정도만

살짝 뜯어준 뒤에 4분 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그러니 먹기 좋게 익었어요~!

 

 

 

 

 

무청시래기밥과 버섯 소고기 볼의 도시락의 영양정보입니다.

쌀과 무청시래기나물, 보리 그리고 버섯들이 다 국산이네요!! 버섯도 수입산일 줄 알았는데

국산이라서 조금은 거부감이 사라진 것 같아요ㅎㅎ

 

 

 

 

 

이 녀석도 마찬가지로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돌리면 되는데 비닐을 숨이 트일 정도로 살짝

뜯어주시면 됩니다~! 소고기 볼이라 해서 질길 줄 알았는데 부드럽게 잘 익었더라고요.

잡내도 안 나서 거부감도 없었고 간도 알맞고 먹기 딱 좋았어요!!

 

 

 

 

 

어향 치킨 도시락은 어향 치킨이 조리된 닭가슴살입니다. 쌀과 닭고기 그리고 마늘과 배추가

국산이네요~! 이 녀석도 조리 방법은 위의 두 녀석과 비슷합니다. 

 

 

 

 

닭가슴살에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서 텁텁하지 않게 먹을 수는 있었지만 소스가 진하더라고요~!

그래도 먹을만했습니다. 정말 다이어트 도시락 양은 작아요. 그래서 저칼로리입니다.

저 같은 경우 저녁이나 점심용으로는 절대 안 먹습니다 ㅎㅎ 너무 부족하거든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고 있는데 그렇게만 해도 아침에 빵과 우유를 먹는 것보다 칼로리가 작고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시간적으로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다른 다이어트 음료와 함께 먹는다면

포만감과 다이어트 효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이 비밀 저칼로리 도시락. 냉동식품이라 조금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고 또한 먹기 편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 먹고 나면 다른 맛도 구입해봐야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