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치킨을 먹었는데요.

바로 60계 치킨의 짜장 치킨입니다.

치킨에 짜장이라 너무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짜장 치킨은 2가지 맛이 있어요.

기본 맛과 순한 맛! 기본이 매운 정도가 下수준이고요 왜 기본인지 알겠습니다.

 

 

 

 

중국집에서 짜장면 먹을 때도 고춧가루 뿌려서 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그거랑 비슷한 것 같아요. 제가 평소에 매운걸 잘 못 먹는데요

못 먹는다고 순한 맛 시켰으면 다소 밍밍함에 실망할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매운맛이 살짝 들어가니까 크게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솔직히 짜파게티도 사천으로 많이 막거든요 ㅎㅎ 사천 짜파게티 정말 맛있잖아요 ㅎㅎ

그 소스가 치킨에 버무려져 있는 느낌이었어요!!

매일매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치킨이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