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허닭 슬림 도시락의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저의 살들은 요즘 잔치를 벌이는 중입니다. 점점 더 불어나고 있네요 ㅎㅎ 그나마 이전의

마이 비밀 라이킷 도시락과 허닭 슬림 도시락 덕분에 더 찌지는 않고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마이 비밀 라이킷 도시락에 이어 허닭 슬림 도시락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이 비밀 라이킷 저칼로리 도시락 솔직 리뷰

 

마이비밀 라이킷 저칼로리 도시락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여파로 인한 집콕으로 인해 코로나 확진자가 아닌 "살이 확 찐자"가 대량 발생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그중에 하나입니다ㅜㅜ 정말 움직임이 없으니

calm-present.tistory.com

 

허닭도 마이 비밀과 비슷하게 판매하더군요.

이번에도 3종으로 구성된 10개의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종류는 시래기밥&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마늘 볶음밥&닭가슴살 소시지, 햄야채 볶음밥&참치 오믈렛 3가지 입니다.

 

 

시래기밥&닭가슴살 큐브 외관입니다. 칼로리는 345kcal고 220g이네요~!

참고로 햇반 1개가 210g입니다.

 

 

시래기밥&닭가슴살 큐브의 원산지와 성분표입니다.

쌀과 현미, 시래기와 닭가슴살, 양파가 국산이고 냉동 혼합 야채는 중국 산이네요.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이라서 받자마자 냉동실로 넣어줘야 합니다. 대두, 밀, 쇠고기, 우유, 조개(굴), 닭고기,

새우 함유가 강조가 되어있는데 관련 알레르기 증상 유발자분들은 주의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조리는 700w 전자레인지에 4분으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조리한 모습입니다. 밥의 양은 어느 정도냐면 성인이 쓰는 숟가락으로 꽉꽉 채워 담으면 4숟가락

정도 나오고 가볍게 반 숟가락식 드시면 7~8숟가락 정도 나오네요. 시래기밥&닭가슴살 큐브를

먹어보니 밥은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아쉬운 점은 닭가슴살 큐브가 조금 질기더군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그런가도 하지만 이전의 마이 비밀에서 닭가슴살 요리는 촉촉한 반면 허닭의 닭가슴살

요리는 건조하고 질겼습니다. 이점만 감안하면 맛은 준수했어요.

 

 

 

햄야채 볶음밥&참치 오믈렛 도시락 외관입니다. 무게는 220g이고 칼로리는 333kcal네요!

시래기밥&닭가슴살 큐브와 마찬가지로 700w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입니다. 

 

 

햄야채 볶음밥&참치 오믈렛의 성분표입니다. 쌀, 양차, 돼지고기, 계란이 국산이고 나머지 양파,

당근, 그린빈스, 완두콩, 냉동 혼합 야채 등은 외국산이네요! 마찬가지로 닭고기와 계란 등 알레르기

유발 식품이 있으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유의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조리한 모습입니다. 햄야채 볶음밥&참치 오믈렛은 밥도 맛있었고 계란도 맛있었습니다.

중요한 건 계란에 잡내가 안 나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냉동 계란은 잡내가 날 수도 있는데

잘 잡았더군요.

 

 

 

계란 안에 참치가 들어있었어요!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다만 양이 조금 적으니

주의하셔야 됩니다. 점심이나 아침으로 드시길 권장드려요 ㅎㅎ 저녁에 먹으면 밤이 고통스럽습니다.

 

 

닭가슴살 마늘 볶음밥&닭가슴살 소시지 도시락입니다. 무게는 220g이고 칼로리는 425kcal입니다.

음 살펴보니 기본적으로 마이 비밀보다 칼로리는 조금 높은 듯합니다.

 

 

닭가슴살 마늘 볶음밥&닭가슴살 소시지 성분표입니다. 쌀과 현미, 닭가슴살, 마늘, 양파가 국산이고

나머지 대두, 옥수수 전분, 브로콜리, 모차렐라 치즈 등은 외국산이네요! 여기도 닭고기가 있으니

알레르기에 유의하세요!

 

 

조리된 모습입니다. 음 이 녀석도 시래기밥& 닭가슴살 큐브와 마찬가지로 소시지가 질기고

건조했습니다. 소스가 없어서 그런 것 같긴 한데 그래도 먹기에는 질감이 썩 좋지는 못했습니다.

음... 재구매를 해야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허닭보다는 마이 비밀 쪽으로 다시 하는 방향으로

갈 것 같네요!! 허닭 슬림 도시락 맛은 있는데 질감은 조금 부족해서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