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색적인 짬뽕집이 있다 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바로 니뽕 내뽕!!

 

 

 

 

 

 

 

들어가기 전에 문구를 봤는데요 자체적으로 코로나 19 대비

매일 2회 이상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 하는 것보다 100배 1000배는 더 안심이 됩니다.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은 15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입니다.

방문 전에 시간 잘 보고 가시길 바라요!!

 

 

 

 

 

 

 

벽면에 크게 니뽕내뽕이라고 적혀 있네요 ㅎㅎ

저는 이게 뭐라고 이뻐서 찍었는지 몰겠네요 ㅎㅎㅎ

 

 

 

 

 

 

 

저녁시간이다 보니 손님은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ㅎㅎ

저도 자리를 잡고 앉은 후 메뉴판을 폈습니다 ㅎㅎ

 

 

 

 

 

 

 

일단 여친님이 말하길 니뽕내뽕에서 로뽕을 안 먹으면

바보라고 하더군요... 로뽕은 국룰이라나..ㅋㅋ

요즘 국룰이라는 단어가 자주 나오네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로뽕과 핫시크 리조또로 선택!!

 

 

 

 

 

크 일단 비주얼은 합격!!

로뽕은 로제 파스타 소스에 짬뽕면이 있는 거고요 핫시크 리조또는 조금 매운맛이었어요 ㅎㅎ

 

 

 

 

 

 

그다음 항공 샷도 찍어줬어요~!!
그런 다음 식사 시작!!










 

 

 

원래 한 숟갈 떠서 디테일 샷도 찍는데 먹다 보니 다 먹어버렸네요.. 그것도 아주 깔끔하게 ㅎㅎㅎ...

진심 1초 만에 없어진 것 같았어요 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200% 입니닿ㅎㅎ

맛있는다가 가격도 저렴!! 가성비 최고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