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란에 있는 춘천 닭갈비를 방문했습니다!

 

 

모란에 있는 춘천 닭갈비가 성남에서 춘천이랑 가장 비슷하게

한다는 말을 듣고 한번 방문해봤어요!!

 

 

아직 초저녁이라 한산한 매장 내부입니다.

 

 

 

주문은 닭갈비 2인분을 먼저 시켰고 우동사리 추가에

카스 1병 그리고 볶음밥 1개에 치즈 사리를 추가했어요 ㅎㅎ

 

모란 춘천 닭갈비 1호점은 국산 닭고기와 국산 쌀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추가 시에는 기본 2인분이고 사리는 최초 주문 시에만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 전에 꼭 참고해주세요~!

 

 

 

웨이팅 5분 정도 후에 바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합격!!

저 야채들 사이사이에 있는 떡볶이 떡 하며 양상추와 우동사리의 조합~!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조리가 다 돼서 나왔는데 사장님께서 우동사리먼저 먹고 나서 닭을 먹으라고 했어요!!

말 잘 듣는 우리는 먼저 맥주부터 깠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우동사리를 어느 정도 정리한 후에 닭갈비도 한입!!!

역시 춘천 닭갈비는 맥주가 국 룰인가 봅니다!!

 

 

볶음밥도 바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치즈 사리를 추가했는데 치즈를 밥 안에 넣어주시더라고요!! 신비주의 같은 건가요?

한 숟갈 뜨고 싶어서 너무 설레었어요~!!

 

 

크 역시 선 닭갈비 후 볶음밥은 너무 좋은 조합인 것 같아요!!

 

뭐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이것이 국 룰이니 오늘만큼은 먹고 마시고 즐기고!!

내일부터 다시 분발해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