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제 추석 연휴의 마지막이네요 ㅜㅜ
그래도 긴 연휴 동안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으리라 믿습니다~^^

 

 

저는 이번 연휴를 맞아 의왕의 백운호수가 보이는 카페 슈룹에 다녀왔어요

 

 

연휴라서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많이 없어서

맘 편히 들어갔습니다.
이제 연휴 막바지다 보니 다들 집에서 쉬고 계신가 보다 했어요 ㅎㅎ

 

 

홀 내부는 널찍해서 여유를 즐기며 차 한잔 하기 매우 좋은 환경이 었어요.

 

 

제가 앉은자리에서 바라보며 찍은 사진인데 뒤쪽의 백운호수

풍경이 보이는 게 너무나 낭만적인 야경이었습니다 ~^^

 

하지만 백운호수의 카페들은 대부분 착하지 못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ㅎㅎ
사진으로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지만 인터넷에 가격대가 나와있을 거예요.

지금 보이는 히비스커스 꽃차 가격이 12,000원입니다.
아메리카노 한잔은 8,000원이고요~^^;;
그래도 백운호수 뷰가 이뻐서 절대로 아깝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이 딱 차 한잔 하고 백운호수 다리를 걷기에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한여름에는 벌레 때문에 너무 낭만을 깨거든요~!ㅜㅜ

10월이 지나가기 전에 꼭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그럼 여러분 연휴의 마지막 잘 정리하시길 바라며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