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대하 철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방이동에 있는 새우 공방!!


매장 잎의 수조의 싱싱한 새우들이 저를 반겨줬습니다 흐흐
맛있겠다 요 녀석들!!


메뉴판입니다.
음.. 메뉴를 고민이 많이 되더군요
하지만 역시 가성비에 맛까지 있는 메뉴가 좋을 것 같아서 세트로 선택했습니다.
세트 B 감바스 세트로 갔는데요 왠지 간장새우는 절여서 나오니
싱싱한 새우 맛을 못 느낄 것 같아서 감바스 세트로 하였습니다.
감바스 세트는 생새우구이와 감바스 그리고 새우 라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감바스가 나왔어요


그리고 새우구이ㅎㅎ
근데 새우구이는 직원분이 머리를 잘라주시는데 몸통까지 너무 많이 자르는 거예요.
조금 불쾌해지려 했지만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참았더니.....


짠!! 이렇게 머리를 또 튀겨주시네요 ㅎㅎㅎㅎ


구리고 마지막에 나온 새우라면 ㅎㅎㅎ
아 정말 차만 아니었으면 소주 한잔 걸치고
싶은 메뉴들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열심히 새우를 까고 있는 저입니다...ㅎㅎ
새우를 까고 보니 더 먹고 싶어 졌어요


요즘 새우 철이라 그런지 육질이 쫄깃쫄깃한 게
잘 넘어가더라고요.ㅎㅎㅎㅎ
지금도 포스팅을 쓰는 중이지만 새우 육질이
씹히는 느낌을 생각하면 군침이 도네요..


새우 머리 튀김도 고소하게 잘 튀겨 저서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머리 드실 때는 입천장을 조심하세요....
딱딱하고 뾰족해서 입천장을 다칠 수 있겠더라고요..ㅋㅋ

그리고 특히 새우의 효능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다 나오겠지만

1. 혈관질환을 예방합니다

2. 원기회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3. 노화방지,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됩니다.

4. 면역력을 키워 줍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면역력은 황금과도 같습니다.

5. 시력을 보호해줍니다.

6. 정력에 좋습니다~!!!!!


방이동에 유명한 새우 공방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이번 새우 철이 끝나기 전에 또 가고 싶은 새우 공방이었습니다.

 

오늘도 갑작스레 날씨가 추워졌는데 맛있는 보양식 많이 드시고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LIST

'구석구석 여행일기 >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남모란 맛있었던 248 고기집  (7) 2020.10.14
흙과 나무  (12) 2020.10.10
숲속의 이쁜 카페 서애커피  (13) 2020.10.06
의왕 백운호수 뷰 카페 슈룹  (12) 2020.10.04
더 풋샵 힐링 마사지  (8) 202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