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포스팅을 작성하는 데에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지 알고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방법을 사용하시면 포스팅을 딱 30초 만에 작성하실 수 있답니다. 너무 믿기지 않으시죠? 그럼 함께해 볼까요?

AI 글쓰기, AI 글쓰기 저품질, 챗봇으로 포스팅하기

 

 

1. 무엇을 작성할 것인가: 주제 선정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단계는 주제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많은 블로거들이 주제선정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주제 선정에서 ai에게 실제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ai 글쓰기 해도 될까?

ai글쓰기 해도 되나의 대답은 YES!입니다. 포스팅을 관리하고 작성함에 있어서 ai의 도움은 블로거들에게 많은 도움과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렇게 되면 1일 1 포스팅이 아닌 1일 5 포스팅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ai에게 도움을 받는 것이지 ai에게 의존하게 되면 저품질의 문제에 시달리게 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3. 가제트 ai 활용 방법

 

가제트는 무료로 글을 쓰게 도와주는 ai입니다. 글을 쓸 때 가제트 코인이 사용이 되는데 가입을 하면 무료로 20개가 지급이 되며 친구를 추가할 때마다 10개가 추가 지급이 됩니다. 글을 많이 쓰시는 분이라면 코인을 수급을 해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핸리 초대코드 67EU93J ( 가입 시 무료코인 20개 지급)

추천코드를 입력하거나 여기를 누르시면 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4. 글 쓰는 방법

 

가제트에 접속을 하면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는 툴을 제공해 줍니다. 오늘은 정보성으로 글을 작성하는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제목과 주제 핵심 키워드를 적어줍니다. 키워드는 몇 개만 적고 ai추천 키워드를 열어보면 다양한 키워드를 추천해 주며 경쟁률도 확인해 줍니다.

 

 

여기서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키워드를 선택해 줍니다.

 

 

그런 다음 아래의 목차생성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목차가 생성이 되었습니다. 목차가 생성되면 검토 후 생성하기를 누르면 해당 목차로 글이 작성이 되며 마음에 들지 않으면 추가생성을 누르면 됩니다. 추가생성은 코인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작성된 글은 복사가 되며 보관함에 저장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복사해서 붙여 넣기를 하게 되면 저품질이 될 수 있으니 글의 맥락을 참고하고 수정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은 블로그 글감 ai를 활용하여 작성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싱가포르 세금 코드 추가

 

구글애드센스 싱가포르 세금 코드 추가

얼마 전에 애드센스에 들어가 보니 싱가포르 세금코드 추가라는 알림이 떠 있어서 해결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싱가포르 세금코드 추가 1. 싱가포르 세금 코드 추가를 해야 하는 이유? 알림의

calm-present.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