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나즈마 지역은 다른 섬으로 가기가 매우 힘듭니다. 그래서 무상의 불 보스에게 가는 방법으로 다른 섬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신, 원신 이나즈마, 원신 무상의 불, 원신 무상의 불 위치, 원신 이나즈마 다른 섬 가는 방법

1. 무상의 불 위치

무상의 불은 쿠죠 병영에서 11시 방향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를 먼저 가려면 아마카네 섬에서 6시 방향에 위치한 보랏빛 정원 비경을 먼저 개방해야지만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무상의 불 위치
보랏빛 정원 비경 위치

보면 알겠지만 비경은 아마카네 섬에서 6시 방향으로 한참 떨어져 있습니다. 제가 수영해서 가봤는데 절대 갈 수가 없는 거리입니다. 중간에 스테미너가 고갈되어 캐릭터가 사망해 버립니다.
그럼 어떻게 가야 할까요?
당연히 바다니까 배를 타고 가야 합니다. 
배가 어디 있나요?
이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2. 파도배 소환 방법

원신에는 파도배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바로 바다를 건너기 위한 시스템인데요 워프와 작동하는 방법은 비슷하지만 워프처럼 순간이동을 할 수가 있는 게 아니라 말 그대로 배만 소환해서 직접 운전해서 바다를 건너는 시스템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아마카네섬에 표시된 아이콘이 바로 파도배를 소환할 수 있는 위치를 나타낸 아이콘입니다.
 

하지만 직접 가 보면 위의 사진처럼 막혀서 진입이 불가는 하게 되어 있습니다. 푸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파도배 소환장치에서 16시 방향쯤으로 건너가 보면 언덕에 번개 씨앗 소환 장치가 있습니다. 이 녀석이 바로 답인데요 이 녀석으로 번개 씨앗을 얻은 다음에는 장막 내부로 갈 수가 있습니다.
 

728x90

 
이렇게 들어가서 파도배 워프 포인트를 소환하고 나며 파도배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파도배를 소환한 후에 탑승한 후 보랏빛 정원 비경도 개방하고 무상의 불도 갈 수 있지만 이 배로 처음의 이나즈마 전역을 다 돌아다닐 수 있어서 이나즈마에서는 필수 콘텐츠입니다.
 

파도배를 조종하는 모습입니다. 체력도 있지만 자동으로 회복이 되고 다른 파도배 워프 위치로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부스터 기능과 공격기능도 있지만 저는 거의 부스터 기능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SMALL

 
이상 파도배를 소환하여 이나즈마 지역 간의 이동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