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 위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지역, 원신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 위치

 

 

수메르지역에서 나히다의 성장재료를 파밍 하기 위해 공포의 취령 버섯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보니 워프도 안 보이고 보스방은 또 어떻게 가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가면 되는지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1. 공포의 취령 버섯 워프 아이콘이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워프 위치 바로 아래쪽에 보면 풀인장이 위치한 잘린 통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기준으로 오른쪽을 쳐다보면 풀신의 눈동자가 위치한 곳이 보입니다. 저는 이미 먹어버려서 보이지 않지만 빨간색 원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2. 풀신의 눈동자가 보이는 곳으로 쭉 갑니다.

쭉 가면 눈동자를 획득하고 터널을 지나면 몬스터들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들어가서 다 잡아줍니다.

 

3. 몬스터를 다 잡고 나면 초록색 버섯 점프대가 보입니다.

점프대에 올라가서 점프를 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반복적으로 점프하니 계속 점프합니다.

 

728x90

4. 점프 중인 상태에서 위를 보면 풀인장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풀인장을 타게 되면 보이는 포털로 들어가게 됩니다.

 

5. 포털을 타고 이동합니다.

 

6. 들어오면 정면에 공포의 취령 버섯이 보입니다.

그리고 뒤로 돌아보면 워프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SMALL

 

7. 이제 보스를 잡아주면 됩니다.

공포의 취령 버섯은 자라나는 비취 가루와 자라나는 비취 조각을 드롭하는데 이 아이템들은 나히다의 돌파재료로 사용됩니다. 자주 와서 잡아주면 되겠습니다.

 

어떻게 잘 따라오셨나요? 수메르 지역은 타 지역들과 다르게 조금 더 퍼즐이 많이 섞여있는 느낌이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가 있네요. 그럼 다음에도 다른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