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원신

원신 이나즈마 가는 방법

_hanry_joe_ 2023. 5. 31. 07:01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신의 지역 중 유일하게 자유도가 조금 떨어지는 지역은 이나즈마라고 생각됩니다. 이나즈마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신 이나즈마, 원신 이나즈마 가는 방법, 원신 이나즈마 위치

 

1. 이나즈마 퀘스트 수락 전 선행 퀘스트

- 몬드와 리월의 메인 퀘스트 클리어
- 데인슬레이프 퀘스트 클리어(다시 만날 거야)
두 가지의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으면 퀘스트가 있더라도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위의 선행 퀘스트를 한 후에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다시 만날 거야 퀘스트를 완료하는 과정에서 이나즈마가 언급이 됩니다.
 

이나즈마가 언급이 된 이후 가을바람에 흩날리는 동풍이라는 퀘스트가 활성화되는데 이것이 바로 이나즈마로 향하는 퀘스트입니다.

 

 
 

2. 이나즈마 퀘스트(뇌우를 뚫는 법)

이나즈마 출신의 아츠코라는 NPC에게 가게 되면 이나즈마 가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가는 방법은 남십자 함대에 부탁을 하라는 내용인데 바로 북두에게 도움을 청하라는 내용입니다.
 

 

728x90

 

 
북두는 사조성에 있는데 바다 위에 떠있는 배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갈 수는 없습니다.
 

 
사조성의 위치 지도입니다. 고운각에서 5시 방향 바다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운각의 가장 높은 곳에서 날아가면 도착할 수 있고 한 번 도착하고 나면 사조성도 워프가 되니 그때부터는 워프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간혹 워프가 되는지 모르고 매번 이렇게 가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북두를 만나면 자신이 개최하는 무술대회에 참가하여 우승을 하게 되면 이나즈마로 데려가주겠다고 약속합니다. 말만 무술대회지 난이도는 쉬우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제 출항을 하게 됩니다.
 

 
퀘스트 진행 시간은 대략 1시간 남짓 걸렸던 것 같습니다. 
 
 

SMALL

 
이나즈마에 가야만이 돌파가 가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러니 되도록이면 빠르게 퀘스트를 진행하여 이나즈마를 활성화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