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평일 한산한 아침. 이번에 성남에 새로 오픈한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원래 분식을 좋아하는데 이 분식집은 무려 치킨도 함께 판매한다 하여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가게 정면샷입니다. 칙칙한 건물들 사이로 눈에 띄는 색으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 옆에 치킨 한마리 7,000 원이라는 스탠드 현수막이 눈에 들어오네요. 치킨의 가격은 국경도 없고 정해진 것도 없이 당모치라고 했습니다.(당 모치 : 당연히 모든 치킨은 옳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3천 원 할인 이벤트는 조금 아쉽게도 오픈 기념으로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포장 손님에 한해서 할인을 해주면 더 좋으련만... 조금 아쉬운 이벤트네요ㅜㅜ

 

 

 

 

 

 

그럼 메뉴판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분식이 치떡 메뉴가 있네요! 무려 치킨과 떡볶이가 세트입니다!!

실속세트는 순삭 치킨 한 마리와 떡볶이가 한 세트입니다. 소스와 치킨무 그리고 음료는 별도 구매네요! 치킨무는 그냥 주지ㅜㅜㅜ 이렇게 사장님께 여쭤보니 치킨무가 수제라서 그렇다고 합니다.ㅎㅎ

 

실속치밥 세트는 순삭 치킨과 참치 스윗 마요 덮밥/추억의 도시락 택 1이네요.

그리고 실속 치쫄세트가 있고 마지막으로 시그니처 세트는 UFO퐁듀 떡볶이와 순삭 치킨 그리고

참치 스윗 마요 덮밥/추억의 도시락 택 1입니다.

 

세트 변경 옵션도 있습니다. 치킨은 일반 양념으로 변경 시 1,000원 레몬 순삭으로 변경 시 2,000원이 추가되네요. 떡볶이도 마찬가지로 짜계치 떡볶이는 3,000원 로제 떡볶이와 분식이 떡볶이 더블은 4,500 원 그리고 UFO 퐁듀 떡볶이로 업그레이드 시 12,000원이 추가되네요!

 

 

 

 

 

 

위에 옵션가와 떡볶이의 원가는 갖습니다. 세트인데 가격 할인율이 조금 아쉽네요ㅜ 500원이라니!!

그래도 치킨 한 마리에 1만 원이면 엄청 착한 가격에 판매하시는 것 같아서 큰 불만은 없었어요!

 

 

 

 

 

덮밥 메뉴도 여러 종류가 있네요! 앞서 세트에서 나온 추억의 도시락과 참치 스윗 마요 덮밥이 있고

돈가스 치즈 범벅 김치볶음 덮밥, 치즈 범벅 김치볶음 덮밥, 돈가스 덮밥, 떡갈비 덮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덮밥은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했어요.

 

 

 

 

 

 

마지막 메뉴판에는 튀김류와 사이드 메뉴들이 소개가 되어 있네요!

 

 

 

 

 

고민 끝에 메뉴를 정하였습니다.

실속세트로 하고 치킨은 레몬 순삭으로 그리고 떡볶이는 로제 떡볶이로 변경하고 일반 분식이 떡볶이 싱글과 쌀 떡꼬치 1개를 추가 주문했어요!!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떡소떡과 음료수 중 1개를 서비스받을 수 있어요!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테이블은 4자리 정도 있어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왼쪽부터 순삭 치킨, 레몬소스, 로제 떡볶이, 분식이 떡볶이입니다.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에 손이 먼저 가더군요.

 

 

레몬 순삭 소스를 찍어 먹어보았습니다. 음 분식집인데 치킨을 정말 잘 튀겼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예전에 한 퓨전분식집에서는 치킨을 너무 튀겨서 딱딱하거나 살짝 탄내가 나는 경우도 있었는데

분식이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었어요!

 

 

 

그다음으로 먹어본 건 로제 떡볶이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란 로제 떡볶이!!

로제 떡볶이는 처음 먹어보는 것은 아니지만 떡이 쫄깃해서 씹는 맛이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분식이 떡볶이도 로제와 마찬가지로 떡이 쫄깃쫄깃!! 둘 중에 꼽으라면 저는 로제 떡볶이에 한표 던집니다. 분식이 떡볶이에게 미안하지만 로제 떡볶이가 훠얼~~씬 더 맛있어요!!

 

 

로제 떡볶이 안에 있는 당면입니다. 역시 로제 안에 면이 있어야죠!!

 

 

그리고 로제에 놀란 순간 치킨을 로제 소스에 찍어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음 레몬소스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같이 주문하니 로제에 묻혀버립니다. 만약에 로제를 주문하시는 분들은 치킨을 아예 양념으로 하시던지 아니면 일반 순삭 치킨에 소스 없이 주문하시고 로제에 찍먹

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건 바로 수제 치킨무입니다. 먹어보니 일반 치킨무와는 전혀 다른 맛이 났습니다.

식감으로 봤을 때는 살짝 절여진 무였고 맛은 레몬소스의 약한 버전인 것 같았어요.

수제 치킨무라니 너무 신선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쌀 떡꼬치!

음 메뉴판과는 너무 다른 비주얼이라 실망은 했지만 이 떡꼬치도 역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씹는 맛은 좋았습니다. 다만 메뉴판에 반만이라도 소스가 뿌려지면 만족도가 더 높을 것 같아요!!

 

 

분식이 이래도 되는가 신흥점 방문을 해보니 전체적인 메뉴들의 맛은 아주 맛있었습니다.

로제 떡볶이를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마음 같아서는 전 메뉴를 다 주문해서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다음으로 미루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분식이 정말 맛있네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