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서현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메이빌을 소개해드립니다.

본 포스팅의 사진들은 11월 초에 촬영된 것입니다.

 

 

 

 

메이블은 피자와 파스타 전문점입니다.

 

 

 

 

 

이때까지는 다시 2단계로 올라갈지 몰랐죠...

코로나는 1년 동안 괴롭히면 됐지 야속하게 더 길어지기만 하네요ㅜㅜ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실천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치즈볼 샐러드와 김치 목살 필라프, 빠네와 애이드 종류별로 각 1잔씩 주문했습니다~!

가성비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메뉴 3가지와 애이드 2잔에 저가격이면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제일 먼저 애이드가 나왔어요 ㅎㅎ

 

 

 

 

 

그다음에는 빠네~! 빠네는 빵과 같이 먹는 건데 빵도 맛있고 파스타도 엄청 맛있었어요~!

 

 

 

 

 

치킨볼 샐러드도 한컷 찍었는데요 솔직히 저는 샐러드를 먹을 때 개인적으로 드레싱을 뿌리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별로였어요 ㅎㅎ 저는 샐러드 생으로 먹거든요...ㅋㅋㅋㅋ

 

 

 

 

 

 

김치 목살 필라프가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김치볶음밥~!!!ㅋㅋㅋㅋ

 

 

 

 

 

 

사이좋게 모든 메뉴가 나오게도 한컷 찍었습니다.

 

이날은 제 친구의 생일인데 파티를 해줘야 되는데 개인적인 사유로 참석을 못하는

바람에 밥을 사줬습니다 ㅎㅎ 그래도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엄청 맛있게 먹어줬거든요~^^

다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한번 가보세요~! 정말 가성비는 최고였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