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마이클 베이 감독이 맡은 코로나 팬데믹 소제의 영화 송버드를 아시나요?

 

올 하만기 개봉 예정인 영화는 코로나 팬데믹의 소재로 제작이 된 영화라 전 세계적을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의 우리 상황에 많은 영향을 받은 영화라서 더 관심이

쏠리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https://tv.naver.com/v/16474242

 

송버드 (Songbird, 2021) Official Trailer | 한글 자막 예고편

영화 자막 공작소 | - 감독 : 애덤 메이슨 - 각본 : 애덤 메니슨 & 사이먼 보이즈 - 제작 : 마이클 베이, 마르세이 A. 브라운, 제이슨 클라크 등 - 출연 : KJ 아파, 소피아 카슨,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tv.naver.com

송버드 예고편입니다. 송버드 예고편의 시작은 밝은 분위기의 발랄한 커플의 대화로 시작이 되지만

10초 만에 분위기가 변해버립니다. 바로 covid-23 바이러스 때문에 전 세계가 팬데믹 현상에 휩싸이게

된 배경을 보여주며 예고편을 이어 나갑니다.

 

 

음.. 솔직히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치사율이 메르스 이상 되었다면 이 영화가 영화가 아닌 현실이 될 수도

있었을 것 같아서 더욱 소름이 돋네요~!

그리고 영화는 돌연변이 바이러스를 소재로 두고 있는데요 현재 코로나 19 바이러스도 n차 감염에 따라

변종이 계속 나오고 있다고 하니... 좀 무섭기까지 합니다~!

이 영화가 현실이 되지 않길 바라면서 영화를 관람해야 될 것 같네요~!

 

전체적인 영화의 분위기는 스릴러로 covid-23의 전조증상인 열이 발생하게 되면 수용소에 감금 즉 강제

격리가 되는 배경으로 서로 간의 접촉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나라에서 통행금지까지 발효가 되는데

이때 발생하는 인간적 그리고 사회적 문제를 심도 있게 다룬 영화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예고편을 보다 보면 조금 반가운 로고가 보입니다.

최근에 LG에서 선보이는 스위블 스마트폰 윙의 로고네요~!

국산 기업 LG의 주력 스마트 폰인 윙을 영화에서 보게 되니 더 반갑네요~!

 

 

영화 예고편 내에서도 윙의 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

이번에 협찬은 LG윙의 글로벌 출시 일정에 맞춘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라고 하네요~!

삼성도 그렇고 LG도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