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에어 팟 프로 정품 등록과 구매일이 유효하지 않을 때 조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을 해줍니다.

 

checkcoverage.apple.com/kr/ko/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 Apple 지원

 

checkcoverage.apple.com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되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창이 뜨면서

일련번호와 보안코드를 입력하라고 뜹니다.

 

 

 

 

 

일련번호 확인방법은 에어팟 프로 상자에 적혀있습니다.

바코드가 나와있는 부분에서 Serial No.라고 적혀있는 부분에 영문과 숫자로 조합된 번호입니다.

블로그나 sns에 올리실때 꼭 가려서 올려주세요~!

 

 

 

 

 

시리얼 번호와 보안문자를 입력을 하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입일은 상자에 적혀있는 제조일자와는 전혀 상관없는 부분입니다.

구입일을 알수가 없는 분들은 아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게 되면 해결할 수 있으니 안심하세요~!

 

애플컴퓨터코리아 as문의 080-333-4000

 

여기서 상담원분이 여쭤보는 항목이 있습니다.

 

1. 애플 아이디와 이름

2. 구매처(인터넷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 : 선물받으신 분들은 선물한 분에게 여쭤봐야 될 것 같네요.

3. 구매일자

4. 시리얼 넘버

 

이렇게 순차적으로 말씀드리면 등록을 해줍니다.

아 그리고 전화 상담시간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저는 월요일 19시 30분경에 전화를 해도 받더라구요

참고하시고 전화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등록이 다된 저의 에어 팟 프로!!

내년 9월까지는 안심하고 써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정말 숙제하나 끝낸 기분이군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