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

이번에는 서현에 있는 고깃집 종로상회를 방문했습니다.

 

 

 

 

 

배가 고픈데 고기는 먹고 싶고 찾다가 보여서 들어간 종로상회 방문한 계기는 우연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내부는 엄청 넓었어요.

 

 

 

 

 


메뉴판입니다.

그런데 메뉴판을 보니 종로상회는 미국, 중국, 베트남에도 있더군요.

그만큼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식 브랜드란 것을 이날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역시 한식은 위대한가 봅니다 ^^ b

 

 

 

 

 

 

주문은 삼겹살 2인분과 차돌 삼겹 1인분을 주문했어요.

차돌 삼겹은 이베리코 흑돼지라고 하니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이베리코 흑돼지는 세계에서 유명한 흑돼지라고 해서 맛이 무척 궁금했거든요.

생삼겹은 국내산이었어요!

 

 

 

 

 

 

고기를 올리고 잘 익을 때까지 한 번씩만 뒤집어줍니다.

그럼 이렇게 맛나게 익어요♡

 

 

 

 

 

 

 

 

그리고 종로 상회는 김치찜이 아주 맛있다고 해서 김치찜 1개와 추억의 도시락도 1개 주문했어요.

김치 찜의 김치를 잘 썰어주고 도시락도 햄과 계란 프라이를잘 자른 다음 뚜껑을 닫고

쉐킷 쉐킷 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종로상회. 한식의 위대함을 느끼면서 먹으니 더욱 맛있는 저녁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다음에도 꼭 방문할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