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Henry입니다.

이번에는 맛있는 떡볶이집인 청년 다방에 방문했어요!!

 

 

 

 

사실 이날 처음 청년 다방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평소에는 잘 먹지 않았어요.. 그건 바로 높은 칼로리 때문입니다ㅜㅜ

하지만 정말 정말 맛있다고 해서 너무 궁금해서 왔죠!!

 

 

 

 

청년 다방 모란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합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널직 널찍해서 좋은 것 같아요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요 여기 청년 다방의 시그니처 메뉴는 불향 차돌 떡볶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깻잎 사리까지 추가했어요!!

 

 

 

 

드디어 나왔군요! 비주얼이 대박입니다.

저 도톰한 차돌박이들 좀 보세요.. 엄청 맛나게 보이네요

 

 

 

 

떡볶이도 바로 뽑아서 오나 봐요 ㅎㅎ 쭈욱 길게 늘어져있어요 ㅋㅋ

 

 

 

 

가위로 먹기 좋게 싹둑싹둑 잘라줬어요!!

그러고 나서 떡볶이 한입을 먹어봤는데 쫄깃쫄깃한 게 엄청 맛있었어요!!

 

 

 

 

차돌박이도 한입 ㅎㅎ 진심 차돌박이가 떡볶이랑 이렇게 잘 어울릴 줄 몰랐어요!!

떡볶이보다 차돌박이가 더 맛있었어요!

 

 

 

 

만두도 먹어줬어요 ㅎㅎ 역시 떡볶이 국물에 빠진 것들은 다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날치알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ㅎㅎ

무조건 먹어야 되는 마무리 음식은 역시 볶음밥이죠!!

 

 

 

 

살살 볶아서 널찍하게 편 다음 밑바닥이 살짝 누룽지가 될 때까지 데워서 먹었어요!!

 

 

 

 

역시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란 말이 이때 필요할 것 같아요!!

떡볶이에 차돌박이에 볶음밥까지 ㅎㅎㅎㅎ 그나마 다행인 건 탄산음료는 안 마셨어요 ㅎㅎㅎ

 


여러분도 오늘 저녁은 떡볶이 어떠세요?!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