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휴식기를 지나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ㅎㅎ
사실 애드센스가 계속 정지상태라 기다리다가 멘탈이 터졌었거든요ㅜㅜ
그래서 조금 쉬다가 왔습니다 ~!ㅎㅎ
이제부터는 조금은 여유로운 블로그 생활을 하려고 합니다.
저 자신도 모르게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같으니 말이죠...ㅎㅎ

서론이 길었네요 ㅎㅎ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안남아서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를 위해 크리스마스트리를 사러
다이소를 방문했었습니다.

 

 

다이소 크리스마스트리가 평소에 가성비가 좋다는 소문이 있어서

바로 점원분에게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웬일... 이미 품절이라는군요... 그나마 DP가 되어 있는 것도

예약이 되어있는 상태라 절망에 또 절망이었습니다.

그런데 웬걸 거울 앞에 있는 벽 트리가 보이더군요...ㅎㅎ

 

 

 

없는 것보다는 나을 것 같다는 마음으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바로 저기 거울 앞에 있는 것을 그대로 때어서 구매했어요~!

부직포 벽 트리는 장식이 다 따로 나오는데 붙어있는 것도 판매를

한다고 하기에 바로 콜 했죠 ㅎㅎ

 

 

 

벽 트리 생각보다는 좋았어요~!

왜냐하면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벽에 붙이니

아무것도 없는 벽이 많이 이뻐지는 효과가 있네요!

 

 

 

크기는 성인 남자 상체 크기만 했어요~!

부담되지 않는 크기 덕에 어디든 붙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조금 허전한 것 같아서 크리스마스 리스를 하나

달아놓으니 더 뭔가 매력이 +1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식으로는 트리 전구까지 달아 줬어요~!!

 

 

생각보다 가성비가 엄청난 트리네요^^

트리비용과 전구 그리고 크리스마스 리스까지 총 12,000원 들었네요ㅋㅋ

다들 크리스마스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코로나 덕분에 올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따뜻하게 보낼 것 같네요^^

 

 

그럼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크리스마스 준비 잘하시길 바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