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점점 다가오네요~

밖의 상점가에도 가보면 거의다 트리 장식을 해서 크리스마스가

점점 다가오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ㅎㅎ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들 텐데 그래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조금은 위로가 되지 않나 싶네요..ㅜㅜ

 

오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봉하는 영화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오 이영화 VOD로 나오면 봐야지~! 하는 작품들도 있을 수

있으니 이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더 프롬 - 12월 17일 넷플릭스 개봉 예정

 

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93970&mid=47960

 

더 프롬 동영상

여자친구와 졸업파티(프롬)에 갈 수 없게 된 시골 소녀와 그녀의 사연을 우연히 듣게 된 브로드웨이 스...

movie.naver.com

줄거리
여자 친구와 졸업파티(프롬)에 갈 수 없게 된 시골 소녀와 그녀의 사연을 우연히 듣게 된 브로드웨이 스타들이 자신들의 이미지 재건과 소녀의 소원 성취를 위해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

니콜 키드먼이 주연으로 나오는 뮤지컬 영화입니다.

개인적을 뮤지컬 영화를 엄청 좋아합니다. 이전에 개봉했던 위대한 쇼맨이 현재 저의

인생영화 일정도로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17일에는 아마 이 작품을 보고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넷플릭스 개봉이니 방콕에서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네요~!!!

 


 

 

리플레이 - 12월 17일 개봉 예정

 

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61170&mid=47841

 

리플레이 동영상

미국은 물론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그날, 우연한 계기로 만난 뮤지션 ‘엘리엇’과 ‘조니’는 LA에...

movie.naver.com

우리가 ‘우리’로 연결되는 모든 순간들의 기록
미국은 물론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그날, 우연한 계기로 만난 뮤지션 ‘엘리엇’과 ‘조니’는 LA에서 뉴욕까지 비행기 대신 캠핑카로 함께 이동하게 된다. 비극 속에서도 길에서 만난 낯선 사람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엘리엇’과 ‘조니’의 음악은 지친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기 시작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는 다시 일어설 수 있다고, 언제나 음악이 함께 한다고.

 

 

 


 

 

원더우먼 1984 - 12월 23일 개봉 예정

 

 

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63834&mid=47049

 

원더 우먼 1984 동영상

1984년 모든 것이 활기찬 시대, 다이애나 프린스는 고고학자로서 인간들 사이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단...

movie.naver.com

 

 

모든 것이 활기찬 시대, 다이애나 프린스는 고고학자로서 인간들 사이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단지 원더 우먼으로서 위기에 처한 사람을 구할 때만 빼고는. 그런 다이애나 앞에 거짓말처럼 죽었던 스티브 트레버가 나타나고, 거부할 수 없는 적마저 함께 찾아오는데…
지나친 풍요로움이 과잉이 되어 또다시 위협받는 인류, 위태로운 세상에 오직 원더 우먼만이 희망이다! 그 어떤 적도 피하지 않는다!

원더우먼은 1편도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주인공도 너무 이뻐서 재미있었어요~!

저스티스 리그는 망했지만 원더우먼은 성공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 차기작이니 기대하고 있어요 ㅎㅎ

 


 

 

100 울프 : 푸들이 될 순 없어 - 12월 24일 개봉 예정

 

줄거리

완벽한 늑대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현실은 푸들?
유서 깊은 늑대인간 가문의 후계자 프레디는 자랑스러운 아버지의 뒤를 이어
위기에 빠진 인간들을 구하는 임무를 수행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드디어 꿈에 그리던 변신의 순간! 늑대가 아니라 귀여운 푸들이 되어 버린 프레디.
프레디는 자신이 순도 100% 늑대인간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가문의 비밀이 담겨 있는 보물 문스톤을 찾아 나서는데…!

제목부터가 너무 귀여운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애니메이션물을 정말 좋아해요ㅎㅎ

쿵푸팬더 시리즈도 정말 재미있게 봤었고 주토피아도 정말 정말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 덕에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작품이네요 ㅎㅎ 그런데 아쉬운 건 출연진과 예고편 정보가 없네요ㅜㅜ

24일이 지나서 VOD로 나오면 꼭 봐야겠어요 ㅎㅎ 이런 작품은 놓칠 순 없죠!!

 

 

눈치 없는 코로나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계속되고 있네요ㅜㅜ

그래도 다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