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 중 세븐나이츠 2를 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로 하니 발열도 심해지고 배터리도 빨리 소모돼서 

PC로 하려고 미뮤 플레이어를 켰는데 맨 처음에 구글 플레이에 검색이

되지가 않는 거 있죠? 그래서 플레이어 상의 인터넷 앱으로 들어가

세븐나이츠 2를 검색을 하니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고

기기가 호환되지 않는다는 오류가 뜨더군요....

그래서 해결방법을 찾고 다시 실행 한 뒤에 문득 같은 문제로 곤란한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세븐나이츠 2를 PC로 돌리려고 할 때 나오는 오류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의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곤란했던 화면입니다 ㅎㅎ

정말 스트레스가 쌓이더군요...ㅎㅎㅎㅎ

그럼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사이드바에 있는 멀티 미뮤 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그럼 위의 사진처럼 멀티플레이어 창이 또 뜹니다 ㅎㅎ

 

여기서 팁!

멀티플레이어는 말 그대로 멀티플레이어입니다.

동일한 게임을 2개의 계정으로 돌릴 수도 있어요~!!

 

 

 

멀티플레이어 앱을 추가로 만들어주는데 바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7.1 버전으로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의 오류는 바로

안드로이드 버전이 맞지 않아서입니다. 그래서 7.1 버전으로 만들어 주는 거예요 ㅎㅎ

 

 

 

그럼 안드로이드 7.1 버전의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가 됩니다.

 

 

멀티앱도 많으니 헷갈리네요 ㅎㅎ 이름도 세븐나이츠용으로 바꿔주실게요~!

 

 

 

새로운 에뮬레이터가 생성이 되면 구글 계정도 기존의 계정으로

새로 등록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럼 세나용 계정 혹은 사용하시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설치까지 쭉쭉해주고 나서 실행 버튼을 누릅니다

 

 

실행을 하고 나면 가끔 위의 사진처럼 오류가 뜰 때도 있습니다.

이 오류는 호환성 문제로 나타나는 오류인데요 해결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럼 해결해볼까요?

설정을 탭에 들어가 엔진 메뉴를 클릭해주면 그래픽 모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OpenGL 모드로 바꿔주시면 돼요^^

 

 

 

그러고 나서 에뮬레이터가 재시작이 됩니다.

 

 

 

드디어 실행이 되네요~!

PC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보니 더 시원시원해진 느낌입니다^^

 

 

실행이 잘되니 너무나도 뿌듯하군요 ㅎㅎ

그런데 고사양이다 보니 컴퓨터 사양에 많은 영향을 받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저는 사양이 좋아서 문제없이 잘 돌아가네요~!!

 

 

 

이제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ㅎㅎ

이 문제로 곤란했던 모든 분들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이 방법은 세븐나이츠 2에만 해당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리니지 2나 기타 인기 고사양 3D 모바일 게임 모두에 해당하는 방법이니

안되시는 분들은 꼭 시도해보시고 즐거운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