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기로운 생활/꿈해몽

쓰레기 꿈

_hanry_joe_ 2023. 7. 28. 06:01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쓰레기를 버리는 꿈을 꾸었는데요, 쓰레기에 관련된 꿈 해몽입니다.

 

쓰레기 꿈, 쓰레기 버리는 꿈, 집안이 쓰레기로 가득 찬 꿈

꿈속에서 쓰레기의 의미

꿈속에서 쓰레기는 재물, 근심, 걱정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쓰레기의 양에 따라 꿈의 해몽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1. 쓰레기를 버리는 꿈

쓰레기를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쓰레기의 양인데요, 꽉 차지 않은 휴지통의 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근심 걱정이 늘어나는 것이고, 꽉 찬 쓰레기 통은 근심걱정이 해소됨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2. 쓰레기를 치우는 꿈(청소하는 꿈)

쓰레기를 치우는 꿈은 버리는 것과는 다르게 좋은 해석만 있다고 합니다. 집을 정리하거나 치우는 것은 자신에게 닥칠 불행을 치우는 것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쓰레기를 치우거나 청소를 한 후에 개운한 감정이 들었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니 안 좋은 일이 있고 난 뒤에 이 꿈을 꾸었다면 해결이 될 실마리를 얻게 될 것 같습니다.

 

3. 쓰레기가 집안에 가득 찬 꿈

현실에서 이런 곳에서 살라면 절대 못 살 것 같지만 꿈속에서 쓰레기는 재물을 상징하기 때문에 집안에 쓰레기가 가득 찼다는 것은 금전운의 상승 또는 행운을 의미합니다. 진급시즌이라면 진급의 기회를 성과의 계절이라면 좋은 성과에 따른 보너스 등의 행운이 있을 수 있겠네요.

 

4. 밖의 쓰레기를 가져오는 꿈

이 꿈 또한 재물을 가져오는 꿈이기 때문에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5. 쓰레기를 태우는 꿈

쓰레기를 태우는데 불길이 활활 타올랐다면 행운이 찾아오거나 근심 걱정 등이 해소되는 길몽입니다.

 

6. 쓰레기를 먹는 꿈

쓰레기를 가져오는 것까지는 좋았지만 그것을 먹는 것은 건강의 악화로 해석이 됩니다. 그러니 컨디션 조절 등을 잘하여 질병에 이길 수 있게 면역력을 기르시길 바랍니다.

 

7. 지인들이 쓰레기를 들고 집에 찾아오는 꿈

어려움이 생겼을 때 지인들 또는 직장동료들에게 도움을 받아 해결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쓰레기를 머리 위에 이고 다니는 꿈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불행한 꿈입니다. 사회생활 또는 직장 등에서 언행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9. 쓰레기 더미 위에 꽃이 피는 것을 보는 꿈

꽃은 보상을 의미합니다. 더러운 쓰레기 위에 꽃은 그동안의 힘든 역경을 딛고 마침내 목표에 다다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어렵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10. 쓰레기 더미에서 돈을 발견하는 꿈

쓰레기 더미에서 돈을 발겨했거나 돈뭉치를 발견했다면 고민하던 프로젝트나 창의적인 일을 하던 중에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이상 쓰레기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LIST

'슬기로운 생활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내리는 꿈 해몽  (0) 2023.09.13
아이스크림 꿈 해몽  (0) 2023.08.25
회사 꿈 해몽  (0) 2023.07.24
벌레 꿈 해몽  (0) 2023.07.12
고양이 꿈 해몽  (0) 202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