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정자동에 있는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KITCHEN A에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치즈 색깔입니다 ㅎㅎㅎ

주 메뉴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와 피자네요 ㅎㅎㅎ

그리고 와인도 있어요!!

 

 

 

 

 

입장 전에 체온을 측정하고 비치되어 있는 손소독제로 소독을 확실히 하고 들어가야 됩니다!
코로나 예방은 필수니까요!!

 

 

 

 

 

기본적으로 카페 음료도 있군요!!

하지만 저는 런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이번에는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이른 런치시간대라 사람들이 없네요. 내부 모습은 창문이 커서 그런지

탁 트여보이는게 너무 이쁘더군요 ㅎㅎ

 

 

 

이 창가자리가 나름 명당인 듯싶습니다 ㅎㅎㅎ

코로나만 아니면 밤에 와서 야경을 보며 식사를 하고 싶네요...ㅎㅎㅎ

 

 

 

 

 

현재 3주년 이벤트로 스테이크 주문 시에 와인과 샐러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런치세트에는 적용이 안됩니다 ㅜㅜ


 

 

 

와이파이도 되니까 식사하는 동안 데이터 걱정은 덜어놓고 편안하게 식사하시면 될 것 같아요!!

 

 

 

 

들어가면 카운터 앞에 바로 보이는 커다란 이것. 무엇일까 궁금했는데 알고 보니 치즈였어요!!

 

 

 

 

 

치즈가 들어간 요리를 주문하니 직원분 깨서 치즈를 바로 갈아서

준비하더라고요 ㅎㅎㅎ 이런 거 처음 봤어요!!

 

 

 

 

 

치즈 이름은 그라나 파다노라는 치즈로 이탈리아식 치즈라네요 ㅎㅎ

판매도 하고 있었는데 구입은 나중에 해보려고요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식전까지는 꼭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이건 매너이자 필수예요!!

 

 

 

 

 

 

 

 

 

 

 

런치 파스타로 주문하고 파스타는 모짜 로제 파스타 그리고 피자 한판을 더 주문했어요!!
피자는 마스케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습니다.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많이 기다리지는 않은 것 같아서 좋았어요!!

 

 

 

 

 

모짜 로제 파스타는 숏파스타인걸 늦게 알아버렸네요ㅠㅠ
혹시 모짜 로제 주문하실 분들은 잘 보시고 주문해주세요!!!

 

 

 

 

 

피자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

뭔가 성공한 느낌?

개인적으로 포장을 해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더군요!

 

 

 

 

 

샐러드는 야채가 싱싱했고 드레싱과 치즈를 알맞게 뿌려서 먹기 좋았네요 ㅎㅎ

 

KITCHEN A 정자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족 연인들 그리고 친구들끼리 가기 정말 좋은 곳 같네요~!

다음에도 방문해서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