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빅스비 소식인데요~! 빅스비의 새로운 이름이 생겼다고 합니다~!

새로운 이름은 바로 새미~!

새미라는 이름은 영국, 미국에서 삼성의 별칭이라고 합니다.

삼성의 별칭 치고는 너무 귀여운 이름 같네요 ㅎㅎ 새미야~!

 

솔직히 하이 빅스비라는 5글자보다 새미야~라고 하는 게 좀 더 나을 것

같은 게 저의 생각입니다 ㅎㅎㅎ 애플도 쉬리야~ 이렇게 다정하게

불러주면 나오잖아요 ㅎㅎ

 

새미라는 별칭은 삼성의 AI 스피거인 갤럭시 홈 미니의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에서 빅스비 성능을 개선하는 차원에서 추가로 넣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빅스비는 사용자들이 사용자들이 원하는 호출 어를 쓰고 싶다고

의견을 꾸준히 보냈다고 합니다. 그 결과가 조금 반영된 게 아닐까 하는 여론이

지배적이고요 ㅎㅎ 솔직히 새미도 좋지만 정말 자신이 원하는 호출 어로 부를 수

있게 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새미야라는 호출 어는 우선 갤럭시 홈 미니에만 우선 적용이 되고 사용자들의

반응과 여러 피드백에 따라서 스마트폰에도 추가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갤럭시 홈 미니는 쓰지 않으니 하루빨리 빅스비 보다는

새미라고 불러주고 싶네요 ㅎㅎ 빅스비 쓰는 분들은 아마 비슷한 의견일 것 같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