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즐거운 추석 연휴의 시작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구글 애드센스의 반응형 광고 사용방법입니다.

삽입 방법이 아닌 사용방법입니다.

 

지난번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기를 포스팅한 적이 있었습니다.

참 바보 같게도 반응형 광고를 코드만 넣어놓고 이때까지 

사용을 안 하고 있었네요..ㅜㅜㅜㅜㅜ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간 후 개요-> 사이트 기준을 클릭해줍니다.

 

 

 

위의 사진처럼 연필 모양을 클릭해줍니다.

자동 광고가 설정이 해제되어있네요..ㅋㅋ

 

 

 

자동 광고 단추를 활성화시켜줍니다.

 

 

관련 설정을 하시고 나서 저장하는 것을 꼭 기억해주세요~!!!

 

 

원래 이랬던 블로그가 아랴의 사진처럼 자동 광고가 추가로

들어가게 됩니다.

음.. 그러니까 상단 하단 고정 광고가 아니고 자동으로 광고가

활성화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티스토리 스킨도 반응형이어야

광고가 어떻게 활성화되는지 예측하기가 쉽다고 합니다.

그러니 스킨을 반응형이 아닌 일반형으로 변경하신 경우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하여 자동 광고 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위의 사진처럼

자동 광고 예시가 표시가 됩니다.

 

 

다른 광고를 넣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넣기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넣기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 쏟아지네요. 자는데 천둥번개까지 쳐버려서 밤잠을 설쳤네요ㅜ 다른 분들도 무탈하신지 조금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비 온 뒤에는 항상 맑은 날씨가 찾아오니 너무 개��

calm-present.tistory.com

 

그럼 여러분 오늘부터 즐거운 연휴입니다.

다들 행복하고 추억 가득한 연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