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굴의 살덩이 퀘스트 공략입니다.

 

디아블로 4 불굴의 살덩이 퀘스트, 디아블로 4 크리스티나 남편, 디아 4 불굴의 살덩이, 디아 4 크리스티나 남편

 

1. 퀘스트 시작점

옐레스나에 있는 크리스티나가 남편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수색 위치는 옐러스나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퀘스트 공략

크리스티나의 남편은 아래 지도에 별모양위치에 있습니다.

 

 크리스티나의 남편을 찾으니 피부가 벗겨지고 사슬에 묶여있는 등의 끔찍한 몰골입니다.

그리고 의문의 여성이 "사랑하는 페오도르, 영원한 행복을 깨닫길"이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사라져 버립니다.

 

 

여성이 사라진 후에 크리스티나의 남편인 페오도르는 광적으로 고통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며 크리스티나는 남편에게 이런 끔찍한 짓을 한 의문의 여성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그 여성은 지도에 표시된 파란색 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찾아낸 의문의 여성. 하지만 여성은 페오도르가 원했다고 합니다. 영혼은 찢겼지만 불굴의 육신을 얻었다는 말과 함께.

 

 

사실 여성의 정체는 율리아라는 악마였고 주인공에게 조금의 위협도 되지 못하고 잡힙니다.

 

 

악마를 처치하고 다시 찾은 크리스티나. 너무 허무한 나머지 보상을 원한다면 남편의 가슴에 박힌 단검을 가져가라고 합니다.

 

 

단검을 가져가는 주인공

 

 

레어 단검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페오도르는 죽지 않고 영원한 고통을 받게 되었네요.

 

 

초반에 쓸만한 아이템인 줄 알았더니 그다지 필요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상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