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울한 새벽이나 우울한 저녁에 들으면 조금은 위로될 만한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우울할 때 듣는 노래, 위로되는 노래, 감성적인 노래, 좋은 노래, 위로받고 싶을 때 듣는 노래, 위로하는 노래

 

728x90

 

1. Mingginyu(밍기뉴) - 나아지지 않는 날 데리고 산다는 건

 

가사

난 모든 게 너무 지쳐서
내려놓으려고 했는데
왜 나는 나아지지가 않는 걸까
오늘도 혼자 우울해하고 있는 나인데
왜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가
나아지지 않는 날 데리고 산다는 건
아파하는 나를 또 달래줘야 하는 것도
나아지지 않는 날 데리고 산다는 건
너무나 힘든 일인 것 같아
너무나 외로운 삶인 것 같아
너무 난 외로운 사람 같아
난 더 이상 아무것도
큰 위로가 안 돼서
기대조차 안 하려 했었는데
왜 내게 자꾸 사랑을 안겨다 주는 걸까
나는 돌려줄 수도 없는데
나아지지 않는 날 곁에 두고 사는 건
아파하는 나를 또 달래줘야 하는 건
틈만 나면 우는 날 안아줘야 하는 건
너무나 고된 일 일 거야
너도 날 불쌍히 여길 거야
너무 난 외로운 사람이니까

 

 

 

2. Mingginyu(밍기뉴) -  나의 모든 이들에게,

 

가사

우울해도 돼 다 괜찮아질 거야
슬퍼해도 돼 다 지나갈 거니까
말해줘도 돼 너의 비밀 같은 것
내가 다시는 안 아프게 해 줄게
네가 아픈 것 다 이해할 거야
네가 슬프면 내가 달려갈게
네 마음에 어떤 상처 있어도
내가 마음먹고 낫게 할 거야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슬퍼지면 내게 달려와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다 새까맣게 까먹을 수 있게 해 줄게
아파해도 돼 금방 나아질 거야
쉬어가도 돼 너무 달려왔잖아
원망해도 돼 네게 상처 준 것들
내가 다시는 혼자 두지 않을게
네가 아픈 것 다 알아줄 거야
말 안 해도 내가 알아채줄게
네게 날카로운 가시 있대도
내가 마음 열어 사랑할 거야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슬퍼지면 내게 달려와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다 새까맣게 까먹을 수 있게 해 줄게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슬퍼지면 내게 달려와
우울하면 내게 달려와
다 새까맣게 까먹을 수 있게 해줄게
다 새까맣게 잊고 살아가게 해줄게

 

반응형

 

3. 이강승 - 우리가 맞다는 대답을 할 거예요

 

가사

지루한 하루가 불안해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겠어
그 마음을 고이 넣어둔 채로
무너지는 발아래를 봐야 해
익숙한 향기에 그대가 숨을 못 쉬고
내 하루를 돌아볼 때
아무런 말 없이 그대 쉴 수 있게
내가 늘 있을게요
이 모든 이야긴 거짓이 아니라
믿어줄 수 있나요
그 모든 순간은 우리가 맞다는
대답을 할 거예요
기억날까 종이에 쓰려했던
무덤덤한 대화는 달콤해
잘 지내 난 그렇게 말하려 해
인사하는 상상을 하곤 해
익숙한 향기에 그대가 숨을 못 쉬고
내 하루를 돌아볼 때
아무런 말 없이 그대 쉴 수 있게
내가 늘 있을게요
이 모든 이야긴 거짓이 아니라
믿어줄 수 있나요
그 모든 순간은 우리가 맞다는
대답을 할 거예요
오늘은 아쉽겠지만
물어봐 줄 사람이 없네요
부끄러운 비밀을 들켜도
난 여기 있을게요
익숙한 향기에 그대가 숨을 못 쉬고
내 하루를 돌아볼 때
아무런 말 없이 그대 쉴 수 있게
내가 늘 있을게요
이 모든 이야긴 거짓이 아니라
믿어줄 수 있나요
그 모든 순간은 우리가 맞다는
대답을 할 거예요

 

 

4. TAEK - 어딜 가든 나쁜 사람들은 있잖아요.

가사

좋은 일들만 그대를
성장시키지는 않을 거야
힘들 거예요 어딜 가든
나쁜 사람들은 있잖아요
미안해요 현실적인 말로
너를 위로하고 싶진 않지만
꿈을 말하긴 지금이
너무 힘든 시기인걸 알잖아요
내가 웃으면서 너와 대화 할게요
난 너만 있음 되는걸요
네가 눈물을 흘린다면
난 같이 울어줄 수 있어요
너의 짐이 풀린다면
내가 웃으면서 너와 대화 할게요
난 너만 있음 되는걸요
네가 눈물을 흘린다면
난 같이 울어줄 수 있어요
너의 짐이 조금 풀린다면
이렇게라도
아아아아아아아
힘들 거예요 어딜 가든
나쁜 사람들은 있잖아요

 

인디가수 프롬 입덕곡 추천

 

인디가수 프롬 입덕곡 추천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번에 플레이리스트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는데요 시작함에 앞서 플레이리스트 카테고리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만들었습니다

calm-present.tistory.com

새벽 감성 자극 하는 플레이 리스트

 

새벽 감성 자극 하는 플레이 리스트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새벽이 깊은 밤 요즘은 밤산책도 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벽에 듣기 좋은 플레이 리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새벽감성 플레이 리스트, 새벽에 듣기

calm-present.tistory.com

 

Declan j donovan(데클란 J 도노반) 허스키한 보이스의 가수

 

Declan j donovan(데클란 J 도노반) 허스키한 보이스의 가수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가수 중의 한분인 declan j donovan의 노래를 들려 드리려고 합니다~^^ 일요일의 평화로운 하루 좋은노래로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최애 가수의

calm-present.tistory.com

 

힐링이 필요할때 듣기좋은 팝송/ 잔잔한 팝송/ 감성적인 팝송 3곡 추천

 

힐링이 필요할때 듣기좋은 팝송/ 잔잔한 팝송/ 감성적인 팝송 3곡 추천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퇴근길이나 힐링이 필요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 몇 곡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Iron & Wine - The Sea and The Rhythm 이 곡은 잔잔한 기타 소리가 너무 좋아서 자장가로

calm-present.tistory.com

 

 

힐링이 필요할 때 듣기 좋은 팝송/ 새벽에 듣기 좋은 팝송/ 감성적인 팝송

 

힐링이 필요할 때 듣기 좋은 팝송/ 새벽에 듣기 좋은 팝송/ 감성적인 팝송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이런 가을날은 감상에 젖을 때가 많은 것 같네요. 이런 계절에 듣기 좋은 팝송을 몇 가지 추천드리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네요. 1. Bloo

calm-present.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