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연미복 레오나의 스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ㅁ스킨명 : 연미복 레오나

ㅁ가격 : 1350RP

ㅁ등급 : 서사급

 

ㅁ시리즈 설명 : 연미복 시리즈

치명적인 연미복

룬테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도시의 야경은 아름다운 자들이 지배합니다. 하지만 최신 명품을 입는

것은 관심을 사로잡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죠. 자신의 위험성을 증명하고 두려움의 대상이 되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 세계에서 살아남으려면 각자의 생존 방식을 선택해야 하죠. 도시의 화려한

조명 아래 새로운 세대의 세력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상류 사회' 위에는 '초상류 사회'가 존재합니다. 연미복 챔피언들이 속한 계급이 어디인지는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죠. 새롭게 동맹을 체결한 이 화려하고 대범한 아군의 도움을 받아 세간의 이목을

끌어보세요!

 

 

ㅁ스킨 설명

레오나는 솔라리 리조트의 경호원입니다. 낮에는 무례한 손님들을 밖으로 내쫓고, 밤에는 도시의 

갑부들에게 말동무가 되어 주죠. 권력이나 재산이 얼마나 되든, 레오나는 모두에게 공포의 대상입니다.

자칫 잘못했다가는 펜트하우스 스위트에서 길바닥으로 쫓겨날 테니까요.

 

 

 

 

 

ㅁ일러스트

 

일러스트가 개인적으로 아주 이쁘게 잘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파티에 가려고 한 것 꾸민 레오나가 이쁘고 도도해 보이네요.

 

반응형

 

ㅁ크로마

 

 

ㅁ스킬 모션

 

평타

 

패시브 - 햇빛(Sunlight)

 

Q스킬 - 여명의 방패(Shield of Daybreak) : 쿨타임 5초

 

W스킬 - 일식(Eclipse) : 쿨타임 13초

 

 

E스킬 - 천공의 검(Zenith Blade) : 쿨타임 12초

 

 

R 스킬 - 흑점 폭발(Solar Flare) : 쿨타임 84초

 

 

ㅁ기타 모션

 

귀환 모션

 

 

CTRL+1 농담

 

 

CTRL+2 도발

 

 

CTRL+3 댄스

 

 

CTRL+4 웃음

 

 

사망 모션

 

 

ㅁ종합적인 평가

 

레오나의 13번째 스킨으로 연미복 시리즈 스킨입니다.

연미복답게 일러, 인게임 모두 깔끔하게 잘 나와서 만족스러운 스킨입니다.

 

DWG레오나, 메카 삼국 레오나, 전투 사관학교 레오나 등등 레오나의 인기 스킨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스킨인 것 같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