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오늘은 원신의 일반 퀘스트 중 손님에게 그림 전해주기 퀘스트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 퀘스트는 보상이 20,000 모라, 영웅의 경험 2개, 그리고 카메라 기능입니다.

 

퀘스트는 리월항에 있는 욱이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욱이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를 주는데 사진을 찍어놓고 이름을 모르겠다며

배 째라는 식으로 사진 2장을 건네줍니다.

 

알아서 찾으라는 거네요 ㅎㅎ

 

 

 

 

 

 

사진은 클릭하면 볼 수가 있습니다. 할머니 한분과 남자 한 명이 있네요

 

 

 

 

퀘스트를 받은 후에 지도에 대략적인 위치 2곳이 활성화됩니다.

이 범위들 주변에서 찾으라는 건데요 저도 맨 처음에는 엄청 헤맸습니다.

 

 

 

첫 번째 할머니는 아산파라는 장난감 노점상 할머니입니다.

위의 사진에 좌측 상단의 미니맵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두 번째 남성은 필드에 있지 않고 건물 안에 있어서 더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좌측 상단의 미니맵 위치에 이런 계단이 있는데 계단 타고 올라가서 2층에 바로 있는 남자입니다.

 

 

 

 

이름은 차 명인 유소라는 인물이네요~!

퀘스트는 해당 인물들에게 말을 걸게 되면 사진을 찾아가는 시스템이네요~!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서 다시 욱이에게 돌아가면 퀘스트는 완료가 됩니다.

 

 

 

 

퀘스트 완료 후 보상을 받아주시면 사진기에 대한 설명을 주저리주저리 해줍니다.

뭐 어차피 쓰는 방법은 똑같습니다.

 

 

 

 

PC버전의 단축키는 Z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PC에 컨트롤러를 연결해서 사용 중이라

단축키가 조금 다르네요ㅎㅎ LB를 누른 체 B 버튼을 누르면 사진이 찍힙니다.

 

 

 

 

사진을 찍었을 때 따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음... 스샷을 자주 찍는 저로서는 반가운 기능이지만 일반 유저분들에게도 유용한 기능인 것 같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에 다른 소식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게임 > 원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신 교룡 이야기  (0) 2022.09.10
원신 답사용 비콘 회수하기, 배치하기  (4) 2021.09.11
원신 리세마라 하는 방법  (0) 2021.09.06
원신 신규 캐릭터 및 2.1 패치 내용  (0) 2021.09.05
원신 - 명온 마을 수색  (0) 2021.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