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헨리입니다.

어제 해외여행을 가서 돈을 뺏기는 꿈을 꾸었는데요,

꿈이 찝찝해서 해몽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돈과 관련된 다른 여러 가지 꿈들도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돈의 의미


먼저 꿈속에서 돈의 의미는 다양하게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돈의 종류는 3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동전, 지폐, 수표입니다.
그중에서 동전은 노잣돈이라고 해서 죽은 사람에게 주는 돈이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폐는 현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돈이라서 큰 복이나 행운을 뜻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수표는 바로 사용할 수 없는 돈이라서 먼 미래의 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1. 돈(지폐)이 쏟아지는 꿈

 
예상하지 못한 좋은 기회가 생겨서 하는 일에 큰 도움이 되거나
뜻밖의 횡재 또는 큰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2. 돈을 뺏는 꿈
 

꿈속에서 돈을 뺏었다면 자신이 하는 일이 마음먹은 대로 술술 잘 진행된다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하지만 동전을 뺏었다면 근심을 가져올 수도 있다는
것으로 해석이 된다고 하네요.
 
 

3. 돈을 뺏기는 꿈 


돈을 뺏기는 꿈은 반대로 내가 가지고 있는 근심을 다른 사람에게 혹은 멀리
털어버린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제가 꾼 꿈은 해외여행을 가서 현지인에게 돈을 빼앗기는 꿈이었는데요
해몽을 해보니 제가 가지고 있는 근심을 저 멀리 가서 털어버리고 왔다고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지인이나 가족이 돈을 빼앗았다면 돈을 빼앗은
당사자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
 


4. 돈이 가득한 큰 가방을 받는 꿈


큰 돈가방을 받는 꿈은 횡재, 실물수가 생기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큰 금액이 드는 주택이나 물질을 얻을 수 있고,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728x90


5. 빌려준 돈을 받는 꿈


빌려준 돈을 받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행운이 찾아와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할 기회가
생길 수 있고, 취준생은 시험, 면접 등에 합격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오래된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될 것을 나타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6. 돈을 도둑맞는 꿈


현재 가지고 있는 근심이나 걱정들이 해소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지갑에 지폐가 가득 차 있는 꿈


하는 일에 대한 방법, 금전적인 지원 등이 원활하게 보충이 되어 모든 일이
잘 풀린다는 길몽입니다.
 
 


8. 돈을 잃어버리는 꿈


소중히 여기던 것들을 잃어버릴 수 있거나 예상치 못한 일로 하는 일에
막힘이 생긴다는 흉몽입니다.
 
 
 

9. 녹이 쓴 동전을 줍는 꿈


자신의 지인 중에 누군가가 질병으로 인해 크게 아플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10. 누군가에게 돈을 건네는 꿈


취준생이라면 좋은 직장을 가지게 되며 직장인이라면 좋은 곳으로의 이직의
기회가 생긴다는 길몽입니다.
 


11. 돈을 계산하거나 지폐를 세는 꿈


심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상황에 놓여있거나 예상치 못한 갈등을 겪게 될 것이라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12. 부모님께 돈을 받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하는 일이 잘되어 큰 부귀영화를 누릴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13. 새돈 받는 꿈


새 돈은 새로운 인연이나 새로운 일을 뜻하기도 합니다. 귀인, 행운, 금전운, 등과 연관된 꿈으로 길몽입니다.
 

 

14. 돈다발 줍는 꿈


돈 꿈 유형 중 가장 좋은 형태의 길몽으로 뜬금없는 일이나 기대치 않았던 일들이 갑자기 이뤄지거나,
생각지 못한 횡재수가 있기도 합니다. 갑자기 큰 행운이 따르는 꿈이기 때문에 한마디로 재수 좋은 꿈입니다.
 

 
 

15. 돈다발 받는 꿈


큰돈이 들어오는 수의 꿈이기 때문에 위에 돈다발을 줍는 꿈보다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좋은 꿈이니 만큼 이 꿈을 꾸셨다면 복권 한 장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돈에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돈을 빼앗기는 꿈을 꾸었지만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은 좋은 꿈을 구시길, 꾸셨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슬기로운 생활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탁기가 나오는 꿈 해몽  (0) 2023.05.10
트럭 꿈 해몽  (0) 2023.05.05
자전거 타는 꿈  (0) 2023.02.25
잉어꿈 해몽 24가지  (1) 2023.02.04
사진 꿈 해몽  (0) 2023.01.28